- 제 목
- 집 사펑 애니가 그렇게 잼남?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4902
- 2025-09-13 10:39:40
- 106.101
| 다채 | 극초반서사재밌음 초중반약간루즈한데 중후반까지재밌고 종장에서 좀 급마무리느낌나는데 엔딩이좋아서 ㄱㅊ | 2025.09.13 10:41:14 |
| ㅇㅇ | 역시 친절한 브최젖 ㄱㅅㄱㅅ 106.101 | 2025.09.13 10:41:51 |
| 엘팡 | 극초반은 쫌 재밋고 솔직히 난 그리 명작인지 잘 모르겠더라.. 그냥 결말 좀 안타깝다정도 | 2025.09.13 10:43:36 |
| ㅇㅇ | 몰살엔딩이라카든데 106.101 | 2025.09.13 10:47: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