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겜 찍먹할만함?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4899
- 2025-09-13 10:38:21
- 219.249
| Μο | vr 버전이랑 피시 버전이랑 게임 체감이 아예 다른 게임임 | 2025.09.13 10:39:30 |
| 다채 | 데탑으로도됨 어짜피 vr 사고싶어질거임 초반이면 퀘2 나 3 쪽 알아보셈 | 2025.09.13 10:39:40 |
| 시오네 | 근데 일단 데탑이면 무시하는 경향이 좀 있어, 너무 상처는 받지말고, 굳이 경험하고 싶으면 캠트라도 시도해보자? | 2025.09.13 10:40:32 |
| ㅇㅇ1 | 없어도 체험은 가능함 vr 사면 더 재밌음 121.88 | 2025.09.13 10:41:04 |
| ㅇㅇ | 답변 ㄳㄳ 일단 설치중 지인들 접속할때만 같이 해보려고 219.249 | 2025.09.13 10:41:43 |
| 시오네 | ㅇㅇ 데탑으로는 진짜 커뮤케이션 말고는 할게 없는게 단점이고, 월투를 하더라도, 데탑으로 느낄수 있는 감동의 질의 차이가 좀 있긴하단다 | 2025.09.13 10:43:16 |
| ㅇㅇ | @시오네 다운하는동안 화면공유 보고있는데 확실히 모니터로 보는거랑 머리에 뭐 끼고 보는거랑 많이 다를것같음 지인들 사진찍은거 보니까 게임인거지 그냥 인별에서 보던 사진이랑 구도가 같네 219.249 | 2025.09.13 10:46:51 |
| ㅇㅇ | @시오네 재미있겠다 219.249 | 2025.09.13 10:47:10 |
| 시오네 | @ㅇㅇ(219.249) 데탑으로 봐도 와 쩐다, 싶은 상황이 오잖아? vr로는 그 10배의 감동이 올거야 | 2025.09.13 10:48:5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