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겜 찍먹할만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4899
  • 2025-09-13 10:38:21
  • 219.249
														

설치용량 얼마안되어보이고, 지인방 디스코드에서 브알챗 하는거보면 좀 재밌어보여서 하고싶은데(노래감상,사진촬영,맵감상,창작?등)


그냥 아예 사전지식없고 백지임 vr구입해야 할수있는게임임?

Μο vr 버전이랑 피시 버전이랑 게임 체감이 아예 다른 게임임 2025.09.13 10:39:30
다채 데탑으로도됨 어짜피 vr 사고싶어질거임 초반이면 퀘2 나 3 쪽 알아보셈 2025.09.13 10:39:40
시오네 근데 일단 데탑이면 무시하는 경향이 좀 있어, 너무 상처는 받지말고, 굳이 경험하고 싶으면 캠트라도 시도해보자? 2025.09.13 10:40:32
ㅇㅇ1 없어도 체험은 가능함 vr 사면 더 재밌음 121.88 2025.09.13 10:41:04
ㅇㅇ 답변 ㄳㄳ 일단 설치중 지인들 접속할때만 같이 해보려고 219.249 2025.09.13 10:41:43
시오네 ㅇㅇ 데탑으로는 진짜 커뮤케이션 말고는 할게 없는게 단점이고, 월투를 하더라도, 데탑으로 느낄수 있는 감동의 질의 차이가 좀 있긴하단다 2025.09.13 10:43:16
ㅇㅇ @시오네 다운하는동안 화면공유 보고있는데 확실히 모니터로 보는거랑 머리에 뭐 끼고 보는거랑 많이 다를것같음 지인들 사진찍은거 보니까 게임인거지 그냥 인별에서 보던 사진이랑 구도가 같네 219.249 2025.09.13 10:46:51
ㅇㅇ @시오네 재미있겠다 219.249 2025.09.13 10:47:10
시오네 @ㅇㅇ(219.249) 데탑으로 봐도 와 쩐다, 싶은 상황이 오잖아? vr로는 그 10배의 감동이 올거야 2025.09.13 10:48: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6466 나 어제 텍매 350mb 봐서 11 우이 2025-09-14 0
5016465 흐흐흐.. 4 계섬월 2025-09-14 0
5016464 시발 일본인이 사무라이 코코이라는 말은 어디서 배운거지 8 ㅇㅇ 2025-09-14 0
5016463 삼겹살 너무 많이 남아서 제육볶음했음.. 4 네에네 2025-09-14 0
5016462 텍메제한이 텍메를 보고 하이드하는건지 비압축 제한을 걍 거는건지 5 기름참치 2025-09-14 0
5016461 좀 늦은 공포매칭후기 8 ㅇㅇ 2025-09-14 0
5016460 심심할때 할만한겜 없나 8 나고양이아니다 2025-09-14 0
5016459 가끔 겜월드 가자고 연락보내주는 일본인잇음 ㅇㅇ 2025-09-14 0
5016458 브얄마지막접속일이8월20일인뎅ㅅ요 4 ㅇㅇ 2025-09-14 0
5016457 님들 카메라 에셋 씀? 6 STARSET 2025-09-14 0
5016456 우우우우우 쌀쌀쌀쌀쌀 따잇따잇따잇따잇 4 ㅇㅇ 2025-09-14 0
5016455 아이콘 매치 다녀오께!!! 13 듀라니스 2025-09-14 0
5016454 모기 물린 곳 넘 간지러 4 눈바로 2025-09-14 0
5016453 9.14 오늘의 무료 1 무료로해줌 2025-09-14 0
5016452 나만 지피티가 목소리 평가 안해줘? ㅇㅇ 119.71 2025-09-14 0
5016451 페이셜 갖고싶어 14 마찌마찌 2025-09-14 0
5016450 영양제 매일 먹으니까 좋긴좋네 ㅇㅇ 2025-09-14 0
5016449 gpt 이거 맨날 아부만해 2 _법사_ 2025-09-14 0
5016448 완장도 졸린가 보네 6 나고양이아니다 2025-09-14 0
5016447 랜매의 순기능 Maho 2025-09-14 0
5016446 졸졸졸따라다녀주는친구좋음 10 시적허용 2025-09-14 0
5016445 노무현도 아니고 누무현은 대체 뭐임 ㅋㅋ ㅇㅇ 223.39 2025-09-14 0
5016444 아이리 보지 통통하게 생겨서 맛잇음 8 ㅇㅇ 2025-09-14 0
5016443 또 통피 막히겠구나 4 ㅇㅔㄴ 2025-09-14 0
5016442 아이리 보지 텍스쳐 원래 이럼? 한번만 봐주셈 ㅇㅇ 211.235 2025-09-14 0
5016441 와 ㅋㅋㅋㅋㅆㅂ 지리는 똥탱크 ㄷㄷㄷ ㅇㅇ 211.235 2025-09-14 0
5016440 일끝나면 매일 산책 나갈게요 ㅇㅇ 2025-09-14 0
5016439 사진/영상 뉴비 사진 찍었어요! ㅇㅇ 211.235 2025-09-14 1
5016438 오늘 술먹고일찍잘까 으흐흐 10 이뀨립스 2025-09-14 0
5016437 국밥시켰는데 선 넘네.... 5 koper 2025-09-14 0
5016436 텍메100mb 넘으면 로봇행임? 13 ㅇㅇ 122.45 2025-09-14 0
5016435 아무것도안했는데휴일이끝나가는구나. 반프르2 2025-09-14 0
5016434 글젠 왤케 느림 4 새우캔 2025-09-14 0
5016433 장애인되고나서 덕분에 인체공부가 됏다고 하니가 3 ㅇㅇ 2025-09-14 0
5016432 잘생기면 똥을 지려도 반한다더니 1 천마_Desuwa 2025-09-14 0
5016431 내꿈의 브갤 아이돌 9 이뀨립스 2025-09-14 0
5016430 이번달 생활비 715원 남음 ㅋㅋ 4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4 0
5016429 아힘드렁 5 토템 2025-09-14 0
5016428 헤어에 콜라이더 넣어주는 샵 또 있어? ㅇㅇ 2025-09-14 0
5016427 열심히 알바중인 나야 2 히에루 2025-09-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