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겜 찍먹할만함?
글쓴이
ㅇㅇ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4899
  • 2025-09-13 10:38:21
  • 219.249
														

설치용량 얼마안되어보이고, 지인방 디스코드에서 브알챗 하는거보면 좀 재밌어보여서 하고싶은데(노래감상,사진촬영,맵감상,창작?등)


그냥 아예 사전지식없고 백지임 vr구입해야 할수있는게임임?

Μο vr 버전이랑 피시 버전이랑 게임 체감이 아예 다른 게임임 2025.09.13 10:39:30
다채 데탑으로도됨 어짜피 vr 사고싶어질거임 초반이면 퀘2 나 3 쪽 알아보셈 2025.09.13 10:39:40
시오네 근데 일단 데탑이면 무시하는 경향이 좀 있어, 너무 상처는 받지말고, 굳이 경험하고 싶으면 캠트라도 시도해보자? 2025.09.13 10:40:32
ㅇㅇ1 없어도 체험은 가능함 vr 사면 더 재밌음 121.88 2025.09.13 10:41:04
ㅇㅇ 답변 ㄳㄳ 일단 설치중 지인들 접속할때만 같이 해보려고 219.249 2025.09.13 10:41:43
시오네 ㅇㅇ 데탑으로는 진짜 커뮤케이션 말고는 할게 없는게 단점이고, 월투를 하더라도, 데탑으로 느낄수 있는 감동의 질의 차이가 좀 있긴하단다 2025.09.13 10:43:16
ㅇㅇ @시오네 다운하는동안 화면공유 보고있는데 확실히 모니터로 보는거랑 머리에 뭐 끼고 보는거랑 많이 다를것같음 지인들 사진찍은거 보니까 게임인거지 그냥 인별에서 보던 사진이랑 구도가 같네 219.249 2025.09.13 10:46:51
ㅇㅇ @시오네 재미있겠다 219.249 2025.09.13 10:47:10
시오네 @ㅇㅇ(219.249) 데탑으로 봐도 와 쩐다, 싶은 상황이 오잖아? vr로는 그 10배의 감동이 올거야 2025.09.13 10:48:5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6337 저새끼사회성타령어쩌구좀웃기노ㅋㅋ 5 ㅇㅇ 211.234 2025-09-17 0
5026336 갤 가만 보면 먼 길 갈 거 같은 사람은 결국 가네 달달밤 2025-09-17 0
5026335 밥먹고 기절하듯잤어 2 ChoiKatz 2025-09-17 0
5026334 파딱아 17일 번개글에 18일 번개 있어 ㅇㅇ 2025-09-17 0
5026333 나 나름 주위에서 기상청 취급받음.. 4 Ch5 2025-09-17 0
5026332 그건 니가 폐급새끼라서 그런거고요 6 ㅇㅇ 211.235 2025-09-17 0
5026331 아 내가 쓰던 폰트 갤럭시스토어에서 내려갓어.. 1 나루미 2025-09-17 0
5026330 내가 번개 안열게된건 딱 그거땜임 10 쥬에루 2025-09-17 0
5026329 호감유저때문에미치겟네 13 시적허용 2025-09-17 0
5026328 ㄴ 이 오나홀자식 고추를 화나게하는구나 으럇으럇 ㅇㅇ 211.36 2025-09-17 0
5026327 씹 화장실 똥칸에휴지가없네 ㅇㅇ 211.235 2025-09-17 0
5026326 회사 여자동료 진짜 이 씹년 나한테 플러팅 하는거 같은데 24 삼중하나 2025-09-17 0
5026325 여기가 그 4 ㅇㅇ 2025-09-17 1
5026324 소주 마실 떄 안주 머먹어 10 ㅇㅇ 2025-09-17 0
5026323 쥬인님 이거 좀 귀여운거같음 12 잘못 2025-09-17 0
5026322 조금만 더 있으면 집간다 (UwU) 2025-09-17 0
5026321 퍼블릭에서 그거해봄 6 공공주 2025-09-17 0
5026320 요즘 일하느라 운동루틴 못함 2 ㅇㅇ 2025-09-17 0
5026319 저화날땐딱2가지밖에없는듯 5 실고밍 2025-09-17 0
5026318 롤하자 4 soju 2025-09-17 0
5026317 내 인생 최대 실수 8 sisters 2025-09-17 0
5026316 한국인이라면 세글자합시다 이름값 2025-09-17 0
5026315 천시간 넘겼는데 아는것도 없고 친구도 없음 9 ㅇㅇ 2025-09-17 0
5026314 28글자 고닉 보지 먹어봤는데 쫀득함. 삼중하나 2025-09-17 0
5026313 집에 전기가 나가써!!!! 2 개아찐 2025-09-17 0
5026312 풀트페이셜 사주면 뭐까지 가능? 5 ㅇㅇ 2025-09-17 0
5026311 비오니까 무릎이 너무 아프네 7 Rink 2025-09-17 0
5026310 예전에 했던 실수 중 아직도 기억나는거 2 꽃과봄 2025-09-17 0
5026309 브붕이들제발이옷입고사진좀찍어주세요 12 말랑눈꽃 2025-09-17 0
5026308 나도 풀트페이셜 사준다는사람 잇으면 좋겟음 8 파체 2025-09-17 0
5026307 정공이여도 좀 뽑아줫으면좋겟다 ㅇㅇ 118.235 2025-09-17 0
5026306 화공이 뭐에요 ????? 1 자살 2025-09-17 0
5026305 뉴비가 랜매로 친구사귀면 벌어지는일.fact 6 ㅇㅇ 116.125 2025-09-17 2
5026304 화 자주내는 친구있으면 당연히 거리두게되지않나 12 시적허용 2025-09-17 0
5026303 교류/번개 개백수 번개 0918 목 15시 뉴디클 익스플로딩 키튼 공룡술사 2025-09-17 0
5026302 누가 대형그룹고닉의 눈길을 받은 팔로워천명최악의세대뉴비고닉임 4 ㅇㅇ 2025-09-17 0
5026301 비오는날은좋은데배달시키기엔최악인 2 실고밍 2025-09-17 0
5026300 혼자 텔에서 뭐하지 7 ㅇㅇ 118.235 2025-09-17 0
5026299 랜매 안가봤는데 어떤느낌임 무피 2025-09-17 0
5026298 고닉으로 야짤올리지마세요 1 ㅇㅇ 180.230 2025-09-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