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감정을 분리 할줄 모르는 감정서툼이들 브챗에 개많은듯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4876
- 2025-09-13 10:27:06
| 네에네 | 무슨일이야 | 2025.09.13 10:29:07 |
| ㅇㅇ | | 2025.09.13 10:29:59 |
| ㅇㅇ | 시발 이게대체뭔소리야?내가 빡대가리라이해가안가는거임? 그걸시발 상대가어케암? 119.194 | 2025.09.13 10:31:01 |
| ㅇㅇ | 커뮤니케이션하는겜에서 말도안하고 상대가 알아주길바란다는거임? 진짜 대가리에총맞은거아니면 어떻게이런발상을하는거지? 119.194 | 2025.09.13 10:31:50 |
| ㅇㅇ | ?ㅋㅋㅋ | 2025.09.13 10:32: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