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귀칼 극장판 <--2기까지밖에 안본사람도 볼만한가요
글쓴이
엘팡
추천
0
댓글
16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4874
  • 2025-09-13 10:25:38
														



7cf3c723e7c218986abce8954189766555e3bf

저 악보가 완성됐다 까지만 봤는데

봐도 재밋을까 ??

영화관이 가고싶은 날인데 보고픈게 없네


3


매장 3기는 대충 전투씬만보고 4기는 1화랑 마지막화만 보면됨 2025.09.13 10:27:04
뷰지몽 근데 스토리 쭉 다 봐야 얘가 왜 얘랑 싸우고 등등 알아서 - dc App 2025.09.13 10:27:14
엘팡 그거만 챙겨보고 가면 된다는거지 ? 2025.09.13 10:27:25
매장 4기는 ㄹㅇ임 2025.09.13 10:27:43
엘팡 ㅠㅠ다보고가던가해야겟네 평점 완전높길래 보고팟는데 2025.09.13 10:27:46
다채 3기는좀보고 4기는 마지막만봐도됨 2025.09.13 10:27:50
엘팡 @매장 평점엄청높아서 보고팟는데 님말대로 속성강의 듣고 보러가겟삼.. 2025.09.13 10:28:07
엘팡 4기가 스레기처럼 나왓나 ? 위에브붕이도그렇고 1화 막화만 보라네 ㅋㅋㅋ 2025.09.13 10:28:30
뷰지몽 4기는 막 훈련만 해서 재미없고 마지막화 보면됨 - dc App 2025.09.13 10:28:31
네에네 바보 2025.09.13 10:29:28
엘팡 바보 2025.09.13 10:29:41
엘팡 @뷰지몽 오키오키 고마워용 2025.09.13 10:29:56
다채 4기가 스레기는아님 스토리연계상 넘겨도 무방해서그럼 대충 애들 이만큼세집니다~ 개쩔지 ㅋㅋ 하고 무한섬 넘어가는 구간보여줌 2025.09.13 10:30:18
메멘토모리 3,4기 쓰레기라 ㄱㅊ을듯 2025.09.13 10:34:41
엘팡 @다채 아항 고마워용 2025.09.13 10:35:12
엘팡 ㅋㅋㅋ중요부분만 보고가면될듯 2025.09.13 10:35:21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5735 헉 아바타 비하하면 손해배상 해야한데 3 브븐 2025-09-17 1
5025734 머임대체무슨일이잇던거임 말랑눈꽃 2025-09-17 0
5025733 난 초글링이야 4 ChoiKatz 2025-09-17 0
5025732 진짜 좆도 없으니깐 늙은걸 권위로 위장하고 과시하며 모멸하네? 4 ㅇㅇ 2025-09-17 0
5025731 제가주딱이된다면 2 OculusQuest 2025-09-17 4
5025730 나도 미자 할래 씨발 4 ㅇㅇ 119.201 2025-09-17 0
5025729 근데 미자면 브쳇 하지마라 카와이모모노 2025-09-17 0
5025728 이햄스터그뭐냐초콜릿닮지않음? 8 닝닝즈 2025-09-17 0
5025727 고구미말링이괸히샀네 7 코코낸내- 2025-09-17 0
5025726 오늘의 점심은 잔디무침 2 ChoiKatz 2025-09-17 0
5025725 친구한테 바보게임 당함 4 모해자니 2025-09-17 0
5025724 라때는 말이야 놀토가 있었는데 쯧쯧 8 루블 2025-09-17 0
5025723 미자는모르겠고 미장하러가야하구요 8 레레땅 2025-09-17 0
5025722 제가주딱이된다면 자짤안쓰면 다 처형하겟습니다 13 이뀨립스 2025-09-17 1
5025721 고3이 아니라 초5였으면 되는거 아닌가 2 삼중하나 2025-09-17 0
5025720 쇼콜라 만지다가 아이리 만지니까 쉪키 왤케 적고 부족하지 4 ㅇㅇ 2025-09-17 0
5025719 그냥 브.챗.못.하.게 만들어주자 3 ㅇㅇ 211.234 2025-09-17 4
5025718 여기왤케미자많음 8 ㅇㅇ 2025-09-17 0
5025717 대학 수업 수준이 안맞아 어떡하지 19 물탄커피 2025-09-17 0
5025716 그냥 협곡에 잘못들어온 미자 본 느낌임 ㅇㅇ 2025-09-17 0
5025715 당연히 나이랑 미짜는 문제가 안되지 ㅇㅇ 2025-09-17 0
5025714 어제 유동성님이 말한거 고대로 되냐.. 3 시오네 2025-09-17 0
5025713 유동이 문제면 유동을 멸절시키면 되는거 아님? 2 미루우츠 2025-09-17 0
5025712 캬 초5의 특권 9 엘팡 2025-09-17 0
5025711 아유 념글이 고봉밥이네 존나나 2025-09-17 0
5025710 캐릭터 외형나이보다 2배넘게 나이먹었으면 슬슬죽어야 ㅇㅇ 118.33 2025-09-17 0
5025709 고로시 냄시가 몇일전 부터 난다 햇더니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7 0
5025708 브갤 자짤 안쓰는애들이 보통 분탕이네 6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7 0
5025707 할 말이 없으면 너무 막던지게 되는거 같아요 말을 2 삼중하나 2025-09-17 0
5025706 아니 점심메뉴 명태무조림이면 자랑할만한데 2 서양복실이 2025-09-17 0
5025705 나 궁금한 거 있는데 3 ㅇㅇ 211.248 2025-09-17 0
5025704 다 초딩이네 4 옥수수뱀 2025-09-17 0
5025703 난 미자인지 아닌지보다 2 천마_Desuwa 2025-09-17 1
5025702 미자가 왜 별로 없고 여갤러가 왜 별로 안 보이는지는 공룡술사 2025-09-17 0
5025701 미자인게 문제가 아니라고 씨ㅡ발련아 2 ㅇㅇ 106.101 2025-09-17 2
5025700 브갤보면항상떡밥핀트ㅈㄴ못잡는게개웃김 4 닝닝즈 2025-09-17 0
5025699 그냥 유동어그로 접수해준 시점부터 아쉬운거임 카데바 2025-09-17 0
5025698 으흐흐 돌체라떼삿다 6 이뀨립스 2025-09-17 0
5025697 저도미자인데어캄 2 시적허용 2025-09-17 0
5025696 미자가 별로 없으니까 넴드화인거지 2 댕댕충 2025-09-17 2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