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난 사운드 채우다가 블락 먹은 적도 있어
- 글쓴이
- 시오네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4864
- 2025-09-13 10:21:35
| 백약지장 | 에???? 어째서...ㅠㅠ 난 누가 사운드 채워주면 그저 감사할 뿐인데 | 2025.09.13 10:22:07 |
| 시오네 | 내가 잘 못한것도 있어서, 할말은 없긴해~ 주최자 말로는 너무 사적으로만 대화시도해서 좆목되는거 같아서 무경고 차단 먹었었어 호응 해주는 사람이 없어서 호응 해주는 사람이랑만 대화를 주고 받은게 문제였어..ㅠㅠ 이후로 교류회 잘 안가게 됬지 뭐야 | 2025.09.13 10:24:24 |
| 울댕별 | 강퇴는 ㅈㄴ무섭네 ㅋㅋ | 2025.09.13 10:24:30 |
| 시오네 | 내가 룰을 잘 몰라서 그런것도 있어~ 말을 너무 안하니깐 호응 해주는 사람이랑만 대화를 좀 주고 받앗더니 좆목으로 무경고 차단 블락 먹었지 모야~ | 2025.09.13 10:25: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