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PC로 로긴 처음하네 집에서 폰으로 갤하기 구찮..ㅋ
- 글쓴이
- 시오네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4835
- 2025-09-13 10:03:58
| 양띠 | 난 피시로 로긴하기 귀찮아서 유동으로 갤질하는데 | 2025.09.13 10:04:26 |
| 시오네 | 그렇게하다가 큰맘먹고 로긴함.. 유동하면 짤도 못올리고 그래서.. | 2025.09.13 10:04:57 |
| 백약지장 | 피시 렉 많이 걸리지 않아? | 2025.09.13 10:13:55 |
| 시오네 | 컴퓨터 앞에두고 폰으로 갤질하려니 좀 그래서 큰맘 먹고 로긴했어! | 2025.09.13 10:14:4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