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콰삭킹vs옛날통닭 추천점
- 글쓴이
- 방방가햄토리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4756
- 2025-09-13 09:17:35
| 우사뿅 | 옛통<막상 뜯으면 살 엄청없고 질김 | 2025.09.13 09:18:05 |
| 안아줘용 | 먹어보거싶은거 ㄱㄱ 옛통도 좋긴한데 먹고싶은거 먹어야지 | 2025.09.13 09:18:23 |
| 방방가햄토리 | 대신 여기 옛통이 매콤짭짤하고 닭큰거 써! - dc App | 2025.09.13 09:18:50 |
| 방방가햄토리 | 좋아! - dc App | 2025.09.13 09:19:06 |
| ㄹㄹ | 콰삭킹 난 갠적으로 불호엿슴 두개먹고 물렷어 | 2025.09.13 09:20:53 |
| 은솔화 | 콰삭킹 안먹어봣으면 한번은 갠찬긴한뎅 | 2025.09.13 09:21:25 |
| 방방가햄토리 | 그래서 치즈볼 추가해서 시켰어!! - dc App | 2025.09.13 09:29:15 |
| 방방가햄토리 | 한번 먹어봐야겠지~ - dc App | 2025.09.13 09:29: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