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치킨 추천 좀 해다오..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2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4749
- 2025-09-13 09:12:53
| 이뀨립스 | 핫 후라이드 핫 후라이드 핫 후라이드 핫 후라이드 핫 후라이드 핫 후라이드 핫 후라이드 핫 후라이드 핫 후라이드 핫 후라이드 | 2025.09.13 09:13:10 |
| 안아줘용 | 고바순 | 2025.09.13 09:13:34 |
| ㅇㅇ | 페퍼로니 피자 | 2025.09.13 09:13:34 |
| 방방가햄토리 | 콰삭킹 먹자 - dc App | 2025.09.13 09:13:35 |
| 양띠 | 취향이 어떻게 되나요 | 2025.09.13 09:13:53 |
| ㅇㅇ | 그런 치킨이 어디잇오.. | 2025.09.13 09:14:23 |
| ㅇㅇ | 그게 BHC껀가용? | 2025.09.13 09:14:36 |
| ㅇㅇ | 굽네 고추바사삭순살? | 2025.09.13 09:14:48 |
| 이뀨립스 | @ㅇㅇ 마자염 | 2025.09.13 09:14:51 |
| ㄹㄹ | 뿌링클 아니면 후참 | 2025.09.13 09:14:54 |
| 안아줘용 | ㅇㅇ 개맛잇음 | 2025.09.13 09:15:01 |
| ㅇㅇ | BHC 콰삭킹? 콤보로 시켜먹나요? | 2025.09.13 09:15:01 |
| 은솔화 | 콰삭킹 | 2025.09.13 09:15:02 |
| ㅇㅇ | 저 돼지라 다 잘 먹어요 | 2025.09.13 09:15:12 |
| ㅇㅇ | 뿌링클 진짜 오랜만이네 후참은 후라이드 뼈로? | 2025.09.13 09:15:26 |
| ㅇㅇ | 콰삭킹이 진짜 맛잇나보네 | 2025.09.13 09:15:34 |
| ㄹㄹ | 후라이드 순살로 | 2025.09.13 09:16:31 |
| 방방가햄토리 | @ㅇㅇ 멀라? 한번도 안먹어봤어 - dc App | 2025.09.13 09:17:59 |
| ㅇㅇ | @방방가햄토리 이잇 브붕쿤!! | 2025.09.13 09:18:49 |
|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 니입은펠라할때만쓰는거라고ㅇㅇ | 2025.09.13 09:18: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