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한국인들 자주 모이는 월드 알려주세요르
- 글쓴이
- 사진찍는남자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4691
- 2025-09-13 08:35:26
| 양띠 | 거기뿐임 | 2025.09.13 08:36:31 |
| ㅇㅇ | 사진 찍는데 꼭 한국인이어야 함? 주목할 만한 월드 <여기 다니면 사진 찍으면 좋아해 주는 사람 많음 | 2025.09.13 08:36:35 |
| 토템 | 한튜랑 영림역이요 | 2025.09.13 08:37:24 |
| 사진찍는남자 | 외국분들도 찍어드리긴 하지만 소통이 편하면 좋긴해서 그런거같네여 | 2025.09.13 08:37:39 |
| 사진찍는남자 | 앗 | 2025.09.13 08:38:04 |
| ㅇㅇ | 그럼 어쩔 수 없음 아쉽지만 갤 번개를 하든 영림역에서 납치를 하든 수밖에 갤 번개 몇 번 해 봤는데 좀 오긴 오더라 | 2025.09.13 08:38:21 |
| ㅇㅇ1 | 영어연습 - dc App 59.26 | 2025.09.13 08:38:42 |
| 사진찍는남자 | @ㅇㅇ 감사합니답 | 2025.09.13 08:39: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