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근데 VR에 립트래커 개발할 이유가 없긴하네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4681
- 2025-09-13 08:26:25
- 221.162
| ㅇㅇ | 브붕이가 브얄 시장에서 한줌단이 아니닉ㄴ해 | 2025.09.13 08:27:02 |
| ㅇㅇ | 그건 맞는말인데 왜 이러는걸가 221.162 | 2025.09.13 08:27:30 |
| ㅇㅔㄴ | 시선이야 생동감을 더해주지만 입벌리고 혀내밀고 하는게 수요가 많진 않지... | 2025.09.13 08:27:56 |
| ㅇㅔㄴ | 단순 시선도 아니고 눈깜빡이기 등 엄청 살아있는거같아지다보니 | 2025.09.13 08:28: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