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스팀vr로 오큘끼면 키보드는 못쓰는거지?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4636
- 2025-09-13 07:52:54
- 119.194
| 양띠 | 컴퓨터 키보드 쓸 수 있어 그리고 퀘스트에서도 키보드 쓸 수 있거 | 2025.09.13 07:54:10 |
| ㅇㅇ | 기계충전은 걍핸드폰충전기로도가능한거지? 119.194 | 2025.09.13 07:56:11 |
| 양띠 | @ㅇㅇ(119.194) ㅇㅇ 가능하긴 할듯 | 2025.09.13 08:05:53 |
| 양띠 | @ㅇㅇ(119.194) 똑같은 C타입이긴하니깐 | 2025.09.13 08:06: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