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vr좋긴한데 적응하는데 꽤오래걸리겠네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4555
- 2025-09-13 07:00:49
- 119.194
| Μο | 기본 스트랩 갖다버려~ | 2025.09.13 07:04:12 |
| Μο | 저 그거 1년동안 써봤는데도 적응안댔음...그냥 쿠션있는 스트랩 새거사는게 좋아 | 2025.09.13 07:04:35 |
| 메론 | 나도 기본 쓰다가 불편한 것들 악세사리 추가로 샀어 | 2025.09.13 07:04: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