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남자키 150대 VS 여자 찌찌 검딱지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4545
- 2025-09-13 06:52:57
- 106.101
| ㅇㅇ | 후자는 잘먹고잘사는데 전자는 진짜힘들듯 119.194 | 2025.09.13 06:53:21 |
| 생귤차 | 후자는 그래도 남자한테 수요가 있음 전자는 남자한테말곤 수요가 없음 | 2025.09.13 06:53:29 |
| ㅇㅇ | 150은 좀 | 2025.09.13 06:53:31 |
| 묭뇽 | 껌젖도 수요는 있음 | 2025.09.13 06:53:47 |
| ㅇㅇ | 후자는 특정취향에 한해선 품귀임 | 2025.09.13 06:53:55 |
| ㅇㅇ | 어우 남자한테만 수요 있다는 말 너무 폭력적이네 106.101 | 2025.09.13 06:54:11 |
| Senyan | 벨붕이잔아 - dc App | 2025.09.13 06:54:15 |
| ㅇㅇ | 남자 키 150이면 유전병이야 | 2025.09.13 06:54:54 |
| ㅇㅇ1 | 뒤뚱거리면서 걷겟다 1.238 | 2025.09.13 06:56:26 |
| Μο | 껌젖은 수요가 있다는거 | 2025.09.13 06:58:57 |
| 띠로리 | 150이면 여자도 작은키인데 | 2025.09.13 07:12: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