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페이셜 되면 표정 변화가 다양해지나
- 글쓴이
- 위청우
- 추천
- 0
- 댓글
- 1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4501
- 2025-09-13 06:25:49
| 편하비_ | 페이셜은 신이야 - dc App | 2025.09.13 06:26:03 |
| 위청우 | | 2025.09.13 06:26:25 |
| laz | 아니 정작 각잡고사진찍을땐 표정컨함 | 2025.09.13 06:26:33 |
| MissingNo | 이참에 입 찢어져라 벌리면서 크게 웃는 연습 함 해보죠 | 2025.09.13 06:26:58 |
| 여동생쨩 | 나두 퀘프 3일찬데 아직 잘 모르겠어 내표정.. - dc App | 2025.09.13 06:27:09 |
| 배랑이 | 현실의 표정도 다양해져 | 2025.09.13 06:28:50 |
| 위청우 | ㅇㅎ | 2025.09.13 06:29:44 |
| 위청우 | 웃기는 자주 웃는데 평상시는 그냥 그런 느낌 | 2025.09.13 06:30:11 |
| 울댕별 | 나 페이셜하다보니 현실에서도 입 ㅈㄴ 크게벌림ㅋㅋ | 2025.09.13 06:30:36 |
| Retrika | 웃는걸로고정댐 | 2025.09.13 06:30:37 |
| 위청우 | 사람마다 다르구나 | 2025.09.13 06:30:55 |
| 위청우 | ㅋㅋㅋㅋㅋㅋㅋㅋ | 2025.09.13 06:31:01 |
| 위청우 | 자주 웃어야 겠다 | 2025.09.13 06:31:25 |
| 위청우 | 뭔가 브챗 영향이 현실까지 미치는경우가 많긴 하더라 | 2025.09.13 06:32: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