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와 스위스는 맥날도 비싸구나
- 글쓴이
- 레레땅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4464
- 2025-09-13 06:08:46
| ㅇㅇ | 스위스 나이프밖에 몰라 | 2025.09.13 06:09:16 |
| MissingNo | 감튀에 케챱도 안 주는건 좀 선 씨게 넘는데 | 2025.09.13 06:09:20 |
| 레레땅 | ㄹㅇㅋㅋ | 2025.09.13 06:09:25 |
| 레레땅 | 우리나라엿으면 난리났죠 | 2025.09.13 06:09:33 |
| 칸터 | 얘는 스위스네 | 2025.09.13 06:13:02 |
| 레레땅 | 스윙스 | 2025.09.13 06:13: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