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아니 님들 면상캘리 안하나요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4456
- 2025-09-13 06:04:00
| 59.8Hz | 안해도 왠만해서 잘 되던데 | 2025.09.13 06:04:23 |
| ㅇㅇ | 하면 더잘됨 | 2025.09.13 06:04:36 |
| ㅇㅇ | 입좌우찐빠아니면 귀찮아서 안함 | 2025.09.13 06:04:48 |
| ㅇㅇ | 레알이가 | 2025.09.13 06:04:52 |
| laz | 안해도 잘먹기도하고 캘리누르는순간 3분정도는 안면병신되서 잘안해 | 2025.09.13 06:05:00 |
| ㅇㅇ | 한 1분 아니었나 | 2025.09.13 06:05:09 |
| ㅇㅇ | @ㅇㅇ 기본 오토캘리되지않음? 몇분 쓰다보면 괜찮아짐 | 2025.09.13 06:05:24 |
| ㅇㅇ | 1분정도아님? | 2025.09.13 06:05:34 |
| laz | 그러냐 암튼 귀찮다 | 2025.09.13 06:05:52 |
| ㅇㅇ | 자동캘리 쓰면 이상해서 그거 껐음 | 2025.09.13 06:05:54 |
| 울댕별 | 쓰나안쓰나 비슷한거같아서안쓰고있엉 | 2025.09.13 06:06:12 |
| ㅇㅇ | 레알이가 | 2025.09.13 06:06:17 |
| 뫔뫔 | 캘리하고나서 디게 불안정하게 움직이던데 그거가 1분 지나면 다시 제대로 돌아오는거임?? - dc App | 2025.09.13 06:08:10 |
| ㅇㅇ | 네 | 2025.09.13 06:09:04 |
| 뫔뫔 | ㅇㅎㅇㅎ ㄱㅅ합니다 여태 그렇게 움직이는 꼴보고 아닌갑다하고 다시 캘리 꺼버리고 그랫는데 - dc App | 2025.09.13 06:09:33 |
| 토템 | 나한번도안해봄 | 2025.09.13 06:21:06 |
| ㅇㅇ | 낫밷,ㅇ;ㅁ | 2025.09.13 06:22: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