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아 커터칼로 택배뜯다가 손도 그음 ㅅㅈ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4439
- 2025-09-13 05:58:16
| ㅇㅇ | 소독해 | 2025.09.13 05:58:29 |
| MUSECA | 끼야야야악 | 2025.09.13 05:58:37 |
| 멜구 | 소독하고 반창고 꼭붙이자 | 2025.09.13 05:58:38 |
| 비엔이 | 2025.09.13 05:59:03 | |
| 새우캔 | ㅁㅊ | 2025.09.13 06:00:24 |
| ㅇㅇ | 으악소독하구약잘발라 - dc App | 2025.09.13 06:01:04 |
| ㅇㅇ | 큰결심할뻔ㄷㄷ 소독하고 약발라 | 2025.09.13 06:01:20 |
| 울댕별 | 나도 옛날에 칼로 개지랄하면서 테이프 자르다가 손가락 자른적잇음 진짜 존나아팠음 | 2025.09.13 06:02:22 |
| 울댕별 | 나 태어났을 때도 안 울었는데 그날 처음으로 울었다.. | 2025.09.13 06:02:50 |
| 샤니_ | 아아아아아ㅏ악 | 2025.09.13 06:02:5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