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제네시스 오너 긁는법
- 글쓴이
- 카와이모모노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4355
- 2025-09-13 05:29:28
| ㅇㅔㄴ | 일단 타보고 긁혀보게 제네시스 사주세요 | 2025.09.13 05:30:24 |
| 카와이모모노 | 제네시스 쓰레기임ㅇㅇEQ900타봣는데 | 2025.09.13 05:30:51 |
| ㅇㅔㄴ | 님회장님임?? | 2025.09.13 05:31:39 |
| 카와이모모노 | @ㅇㅔㄴ 좆소라서 사장님차인데 회식하면 사장님 술꼴아서 내가 몰고 대리 해줘야함 그때 자주몰아봄 차좋음 힘도좋고 왜 국산 명품라인의 자존심이었는지 알거같음 구형인데도 승차감이 현존k9이랑 별차이 안남 | 2025.09.13 05:36:39 |
| ㅇㅔㄴ | 오.... | 2025.09.13 05:38:07 |
| 카와이모모노 | @ㅇㅔㄴ 근데 기능차이는 | 2025.09.13 05:50: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