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근데 우유를 처음 먹은사람은 무슨생각으로 먹었던걸까
- 글쓴이
- 편하비_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4338
- 2025-09-13 05:23:20
| ㅇㅇ | 사람젖도 먹는데 소젖이라고 못먹을건 없지않나 라는 마인드 아니었을까 | 2025.09.13 05:23:40 |
| 편하비_ | 얘 젖 - dc App | 2025.09.13 05:24:17 |
| 토템 | 이미 새끼들이 먹구있으니 못먹을건 아니라고 판단하지않았을까 | 2025.09.13 05:24:28 |
| 새우캔 | | 2025.09.13 05:24:31 |
| 랄라 | | 2025.09.13 05:24:34 |
| 편하비_ | 너무 극박한 상황이엇을까 아니면 단순 호기심이었을까 - dc App | 2025.09.13 05:25:37 |
| 편하비_ | | 2025.09.13 05:25:45 |
| 편하비_ | 맘마 - dc App | 2025.09.13 05:25:50 |
| 고래토리7 | 헤헤 맘마하고 먹은듯 | 2025.09.13 05:26:08 |
| 편하비_ | 얘 맘마 - dc App | 2025.09.13 05:26:19 |
| 참크레커 | 얘 젖 - dc App | 2025.09.13 05:28:42 |
| 편하비_ | | 2025.09.13 05:29:07 |
| 참크레커 | 으럇으럇 - dc App | 2025.09.13 05:30: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