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아무도 말을 안걸어줘요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4336
- 2025-09-13 05:22:58
- 211.234
| 양띠 | 네 | 2025.09.13 05:23:14 |
| 새우캔 | | 2025.09.13 05:23:59 |
| ㅇㅇ | 아무도 말 안걸어주는게 정상이에요 - dc App | 2025.09.13 05:24:31 |
| ㅇㅇ | 먼저 말걸기 무서운데 어떡함;; - dc App 211.234 | 2025.09.13 05:25:00 |
| ㅇㅇ | 누가 말걸어줄때까지 돌아다니는가 직접 말걸어야죠뭐 보통 혼자있는사람은 말걸면 대화잘해줘요 - dc App | 2025.09.13 05:25:4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