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뭐 사람들은 쉽게 오해를 하는거니깐
글쓴이
양띠
추천
1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4306
  • 2025-09-13 05:09:41
														

79eb8175b38a6ef33cece9ed1284776ae30a0c182b997ce1507b807f0f19d5229db33ac26c440726c71cf7a3489456f6f154886d91e19baed5fc246558f105c2a17756fa6cb4

조금만 생각해도 아닌게 보일텐데 깊게 생각하는걸 귀찮아 하니깐


쉽게 오해를 하는거지


생각조차도 결국 자기기준에서만 생각을 하니깐


남도 그럴꺼라 생각을 해서 오해를 하게 되는거지


나는 진짜 이해 안 되는것중 하나가

아바타 자짤 안쓴다 = 영차고닉


이게 제일 이해가 안 가


아바타 자짤이 뭐 만들기 어려워?

아바타가 뭐 지문이라도 돼?


그냥 부스 아바타에 옷 하나 머리 하나 넣고 사진찍으면 아바타 자짤인거지


구글계정 만드는 수준의 간단한건데 이거에 집착하는게 이해가 되지 않네



ㅇㅇ1 긁? 223.62 2025.09.13 05:10:55
양띠 뭐 초등학생이니 2025.09.13 05:16:23
ㅇㅇ2 @양띠 본문 말마따나 그 간단한걸 안하는 이유가 뭐임 ㅋㅋ 223.62 2025.09.13 05:17:31
양띠 @ㅇㅇ2(223.62) 나는 자짤에 대해 크게 의미 부여를 안 하니깐 2025.09.13 05:18:38
양띠 @ㅇㅇ2(223.62) 그냥 아무짤이면 상관 없어서 2025.09.13 05:18:54
ㅇㅇ2 @양띠 오해받기는 싫고 자짤만드는건 간단하지만 만들기 싫고 그럼 계속 오해받으셈 ㅇ 223.62 2025.09.13 05:19:41
ㅇㅇ2 @양띠 오해인가?ㅋ 맨날 일침박고 양/띠 나뉘어서 자기과거글에 업보청산하던데 ㅋㅋ 223.62 2025.09.13 05:20:25
양띠 @ㅇㅇ2(223.62) 오해하는거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데 2025.09.13 05:20:26
양띠 @ㅇㅇ2(223.62) 오해 받기 싫다고 한 적 없어;; 2025.09.13 05:20:46
ㅇㅇ2 @양띠 그러네 ㅋㅋㅈㅅ 223.62 2025.09.13 05:21: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4679 파리새끼 왜자꾸 내몸에붙어 2 ㅇㅇ 2025-09-13 0
5014678 야구시작했다 ㅎㅎㅎㅎ 10 편하비_ 2025-09-13 0
5014677 바니걸쓰담같은건 안열리나요 2 MUSECA 2025-09-13 0
5014676 멀뽀노 6 눈바로 2025-09-13 0
5014675 나 작아짐 23 파란색맛 2025-09-13 0
5014674 님들 저만 믿고 딱 한달만 브챗 브갤 안하다가 다시 들어가보셈.. 8 두다 2025-09-13 0
5014673 나데나데ex쓸때는 키펠 원래 쓰다듬는거 꺼야함? 3 ㅇㅇ 116.41 2025-09-13 0
5014672 인덱컨 사고싶은데 중고는 무섭고 3 루블 2025-09-13 0
5014671 재워주실분 15 듀라니스 2025-09-13 0
5014670 그럼 걔 과몰입 뺏으면 트래커랑 퀘프로를 반값으로 살수있겠네 8 두다 2025-09-13 0
5014669 사진 찍을까말까 5시간째 고민중 2 Mich 2025-09-13 0
5014668 우우.. 브분이고츄튼튼해져써 8 _법사_ 2025-09-13 0
5014667 밀피꾸미는데 좀 팰까 6 ㅇㅇ 2025-09-13 0
5014666 공포맵 번개 열만한거 제시 좀 MissingNo 2025-09-13 0
5014665 와 주말이야 .. !! 2 자살 2025-09-13 0
5014664 요즘은우우..브부이구추툰툰해져써…같은거없네 11 실고밍 2025-09-13 0
5014663 어제 노래부르면 햄버거 준대서 불럿는데 4 Ch5 2025-09-13 0
5014662 브갤 고닉의 과몰입을 뺏으면 저렴한 퀘프로가 나온다 4 _법사_ 2025-09-13 0
5014661 오늘 번개 맛잇다 2 으겍 2025-09-13 0
5014660 빼꼼! 3 달달밤 2025-09-13 0
5014659 무~ 무~ 1 ㅇㅇ 2025-09-13 1
5014658 뷰지스 쥬지스 레인보우샤배트 2025-09-13 0
5014657 벌초하다가 벌집 발견 6 양띠 2025-09-13 0
5014656 저새끼는 아직도 저러네.. 11 Ch5 2025-09-13 0
5014655 어제 ERP 허브에 호감고닉 미어터졌다는게 사실임? 8 Schneider_Pyh 2025-09-13 0
5014654 지인이나 글 많이 쓰는 고닉이 퀘프로 팔면 좋겠다 6 방방가햄토리 2025-09-13 0
5014653 유니티 실수인척 팬티 안넣은거 몇개 있음 4 편하비_ 2025-09-13 0
5014652 님들 군옥수수 아몬드 먹어보셈 6 두다 2025-09-13 0
5014651 데커드는 아이트래킹만 확정이고 4 Himari 2025-09-13 0
5014650 집가고싶다 너무 피곤해 6 야비 2025-09-13 0
5014649 베스 잘 댔으면 좋겠넹 4 모생선 2025-09-13 0
5014648 노팬티 8 토템 2025-09-13 0
5014647 쓰담에셋이랑 심장소리 넣을까 6 _법사_ 2025-09-13 0
5014646 요즘도 셀레 쓰나요? 상폐됐나 4 아엘 2025-09-13 0
5014645 자고 인나니까 좀 낫군 2 슈플렝 2025-09-13 0
5014644 심장소리<썩 나쁘지않을수도? 4 프레모루 2025-09-13 0
5014643 섹스마렵네 ㅇㅇ... 7 ㅇㅇ 2025-09-13 0
5014642 ㅈㅈㅎㅇㅌ! 4 Maho 2025-09-13 0
5014641 님들아 이거 세일한데요 4 Schneider_Pyh 2025-09-13 0
5014640 어우 피곤하다 8 soju 2025-09-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