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뭐 사람들은 쉽게 오해를 하는거니깐
글쓴이
양띠
추천
1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4306
  • 2025-09-13 05:09:41
														

79eb8175b38a6ef33cece9ed1284776ae30a0c182b997ce1507b807f0f19d5229db33ac26c440726c71cf7a3489456f6f154886d91e19baed5fc246558f105c2a17756fa6cb4

조금만 생각해도 아닌게 보일텐데 깊게 생각하는걸 귀찮아 하니깐


쉽게 오해를 하는거지


생각조차도 결국 자기기준에서만 생각을 하니깐


남도 그럴꺼라 생각을 해서 오해를 하게 되는거지


나는 진짜 이해 안 되는것중 하나가

아바타 자짤 안쓴다 = 영차고닉


이게 제일 이해가 안 가


아바타 자짤이 뭐 만들기 어려워?

아바타가 뭐 지문이라도 돼?


그냥 부스 아바타에 옷 하나 머리 하나 넣고 사진찍으면 아바타 자짤인거지


구글계정 만드는 수준의 간단한건데 이거에 집착하는게 이해가 되지 않네



ㅇㅇ1 긁? 223.62 2025.09.13 05:10:55
양띠 뭐 초등학생이니 2025.09.13 05:16:23
ㅇㅇ2 @양띠 본문 말마따나 그 간단한걸 안하는 이유가 뭐임 ㅋㅋ 223.62 2025.09.13 05:17:31
양띠 @ㅇㅇ2(223.62) 나는 자짤에 대해 크게 의미 부여를 안 하니깐 2025.09.13 05:18:38
양띠 @ㅇㅇ2(223.62) 그냥 아무짤이면 상관 없어서 2025.09.13 05:18:54
ㅇㅇ2 @양띠 오해받기는 싫고 자짤만드는건 간단하지만 만들기 싫고 그럼 계속 오해받으셈 ㅇ 223.62 2025.09.13 05:19:41
ㅇㅇ2 @양띠 오해인가?ㅋ 맨날 일침박고 양/띠 나뉘어서 자기과거글에 업보청산하던데 ㅋㅋ 223.62 2025.09.13 05:20:25
양띠 @ㅇㅇ2(223.62) 오해하는거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데 2025.09.13 05:20:26
양띠 @ㅇㅇ2(223.62) 오해 받기 싫다고 한 적 없어;; 2025.09.13 05:20:46
ㅇㅇ2 @양띠 그러네 ㅋㅋㅈㅅ 223.62 2025.09.13 05:21: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5631 두근 두근 내맘~ 뽀잉보잉~ 보잉 보잉 2 천마_Desuwa 2025-09-13 0
5015630 이 병마를 이겨내면 고향으로 돌아가서 가족 품에 안길거야 6 작란 2025-09-13 0
5015629 뉴비 오늘 처음으로 친구랑 프플에서 놀았어요 2 ㅇㅇ 211.234 2025-09-13 0
5015628 이번감기는 확걸렸다 확나아버렸네 .. 4 낭만고 2025-09-13 0
5015627 팬아트 커미션 넣으려는데 뭔 6만원임 7 울댕별 2025-09-13 0
5015626 가슴 키울가 4 vr용 2025-09-13 0
5015625 저 출근하겟삼,, 6 durab1e 2025-09-13 0
5015624 이 옷 좋아 5 ㅇㅇ 39.118 2025-09-13 0
5015623 정보 퀘프로컨 문제 있으면 와이파이 상태 확인해봐 2 BL$HA 2025-09-13 4
5015622 으 연어카츠 마렵다 !!!!!! 4 프리즘분광기 2025-09-13 0
5015621 냥손냥발어디꺼씀? 4 와캬퍄헉농쭉ㅋㅋ! 2025-09-13 0
5015620 빵굽다! 6 우에하라라 2025-09-13 0
5015619 아 또 유투브 좆노잼 트네 ㅇㅇ 59.26 2025-09-13 0
5015618 퀘스트 프로 하나 더 살까 4 미루우츠 2025-09-13 0
5015617 이쁜이들 쫀아퐁이야~ 7 천마_Desuwa 2025-09-13 0
5015616 아침으로 떡순튀 함 조질까 3 프리즘분광기 2025-09-13 0
5015615 자는 척 하다가 진짜 잤네…. 해파리냥체 2025-09-13 0
5015614 아침이야 일어나 1 리버린 2025-09-13 0
5015613 어으 숙취야 1 참크레커 2025-09-13 0
5015612 네 달 전에 삭제된 아바타 복구했다ㅜ 2 ㅇㅇ 2025-09-13 0
5015611 퀘프로 컨 왜 좆같다고 하는지 알아버렸어 3 STARSET 2025-09-13 0
5015610 온천맵에서 남탕 여탕있으면 2 ㅇㅇ 2025-09-13 0
5015609 브갤 좋은 아침이야 6 옥수수콘하루 2025-09-13 0
5015608 도대체 아침 6시 반에 6 배고파배불러 2025-09-13 0
5015607 띄어쓰기하지않는것그것은죄악 6 ㅇㅇ 2025-09-13 0
5015606 헤어파일샀을때 젤 짜증나는상황 2 ㅇㅇ 2025-09-13 0
5015605 미식을 위해서 왕복 한시간 어떻게 생각해 5 칸터 2025-09-13 0
5015604 우리파티에 너같은건 필요없어. 7 프리즘분광기 2025-09-13 0
5015603 퍼블릭 포투룸 들어가면 어캐댐 6 프리즘분광기 2025-09-13 0
5015602 이쁜데 조신한척하는년들을 조심해 10 ㅇㅇ 2025-09-13 0
5015601 편의점 안가기로해슴 4 미루우츠 2025-09-13 0
5015600 읏읏하구싶어 9 포키트리 2025-09-13 0
5015599 새압타도예뻐해줄사람잇으려나 5 전기양_ 2025-09-13 0
5015598 회사 이직 고민중.. 끼리 2025-09-13 0
5015597 뭔가 피곤한데 잠은 못자겠어 4 Waxandwane 2025-09-13 0
5015596 띄어쓰기하면 이거밖에 생각 안남 4 밍뉴 2025-09-13 0
5015595 내아바타 이?쁨? 23 아침햇살소녀 2025-09-13 0
5015594 요새감성적인거같아서 T에서 F되나싶었는데 7 ㅇㅇ 211.234 2025-09-13 0
5015593 방음하니간 생각난건데 이웃분이 나한테 10 편하비_ 2025-09-13 0
5015592 근데 우리집 방음 잘되는거 맞겟지 3 파체 2025-09-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