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뭐 사람들은 쉽게 오해를 하는거니깐
글쓴이
양띠
추천
1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4306
  • 2025-09-13 05:09:41
														

79eb8175b38a6ef33cece9ed1284776ae30a0c182b997ce1507b807f0f19d5229db33ac26c440726c71cf7a3489456f6f154886d91e19baed5fc246558f105c2a17756fa6cb4

조금만 생각해도 아닌게 보일텐데 깊게 생각하는걸 귀찮아 하니깐


쉽게 오해를 하는거지


생각조차도 결국 자기기준에서만 생각을 하니깐


남도 그럴꺼라 생각을 해서 오해를 하게 되는거지


나는 진짜 이해 안 되는것중 하나가

아바타 자짤 안쓴다 = 영차고닉


이게 제일 이해가 안 가


아바타 자짤이 뭐 만들기 어려워?

아바타가 뭐 지문이라도 돼?


그냥 부스 아바타에 옷 하나 머리 하나 넣고 사진찍으면 아바타 자짤인거지


구글계정 만드는 수준의 간단한건데 이거에 집착하는게 이해가 되지 않네



ㅇㅇ1 긁? 223.62 2025.09.13 05:10:55
양띠 뭐 초등학생이니 2025.09.13 05:16:23
ㅇㅇ2 @양띠 본문 말마따나 그 간단한걸 안하는 이유가 뭐임 ㅋㅋ 223.62 2025.09.13 05:17:31
양띠 @ㅇㅇ2(223.62) 나는 자짤에 대해 크게 의미 부여를 안 하니깐 2025.09.13 05:18:38
양띠 @ㅇㅇ2(223.62) 그냥 아무짤이면 상관 없어서 2025.09.13 05:18:54
ㅇㅇ2 @양띠 오해받기는 싫고 자짤만드는건 간단하지만 만들기 싫고 그럼 계속 오해받으셈 ㅇ 223.62 2025.09.13 05:19:41
ㅇㅇ2 @양띠 오해인가?ㅋ 맨날 일침박고 양/띠 나뉘어서 자기과거글에 업보청산하던데 ㅋㅋ 223.62 2025.09.13 05:20:25
양띠 @ㅇㅇ2(223.62) 오해하는거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데 2025.09.13 05:20:26
양띠 @ㅇㅇ2(223.62) 오해 받기 싫다고 한 적 없어;; 2025.09.13 05:20:46
ㅇㅇ2 @양띠 그러네 ㅋㅋㅈㅅ 223.62 2025.09.13 05:21: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5420 일하다가 재밋는구경햇어 4 타코야끼 2025-09-13 0
5015419 누으니까.온몸이 찌뿌둥해잇 4 기타 2025-09-13 0
5015418 나는 선dm은 삘이 와야함 2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3 0
5015417 오늘도 평화로운 패키스텐 1 꺄하핳 2025-09-13 0
5015416 네이버 웹툰에 아청물 올려서 큰일난 사건 있었네 개아찐 2025-09-13 0
5015415 새우 먹고 싶넹 3 잔물결 2025-09-13 0
5015414 시골이라 앞이 안 보이네 2 파란색맛 2025-09-13 0
5015413 코 너무막힌다 4 Waxandwane 2025-09-13 0
5015412 오늘근담가서자버렷어 2 꺄하핳 2025-09-13 0
5015411 그냥존나흥이삼 9 ㅇㅇ 2025-09-13 0
5015410 야식 먹으러 갈께 7 파란색맛 2025-09-13 0
5015409 선dm 안한다는 새끼들 특 1 ㅇㅇ 118.235 2025-09-13 0
5015408 나이먹으니까 서러운 점 7 Space 2025-09-13 0
5015407 걍누웟삼 4 기타 2025-09-13 1
5015406 벌써 자기엔 아쉬운데 1 마마나 2025-09-13 0
5015405 졸려.... 몬스터 먹글까? 4 파란색맛 2025-09-13 0
5015404 최소밝기 올리면 비매임? 1 ㅇㅇ 112.149 2025-09-13 0
5015403 아가브붕자러갈건데잘자라고해즈세여 5 말랑눈꽃 2025-09-13 0
5015402 그거하고잠이나자야겟어 4 꺄하핳 2025-09-13 0
5015401 흐흐새로운쇼콜라 11 snrnsepdy 2025-09-13 2
5015400 엄청난 E브붕이한테 간택당하고싶다 4 마마나 2025-09-13 0
5015399 왜이리 속이 안좋지 5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3 0
5015398 롤 종종 했었는데 이젠 지웠대 2 잔물결 2025-09-13 0
5015397 팅기면~~ 어쩌구 얘기 하자마자 팅겼어 4 ㄹㄹ 2025-09-13 0
5015396 자야지 1 ㅇㅇ 106.101 2025-09-13 0
5015395 님들 슬래시코인가 여기 공포월드 가본 사람 있음? 6 네에네 2025-09-13 0
5015394 이제 롤은 뭐 어떻게 즐기려고 못하겠다 3 꺄하핳 2025-09-13 0
5015393 심연을들여다보다심연이됨 4 ㅇㅇ 2025-09-13 0
5015392 멐가 어지러운데 약머글가 2 기타 2025-09-13 0
5015391 그랩 에셋 넣어봣는데 개추 2025-09-13 0
5015390 너가 아니면 안될꺼같아 3 나의작은파랑새야 2025-09-13 0
5015389 사람목소리들으면서자고싶은데 2 ㅇㅇ 2025-09-13 0
5015388 같이 자자고해놓고 도망갓어 4 레레땅 2025-09-13 0
5015387 개백수 새벽번개 없나 1 개추 2025-09-13 0
5015386 아니 나 빡대가리인가ㅋㅋㅋㅋ 4 잔물결 2025-09-13 0
5015385 이시간에 브래방... 아스피 2025-09-13 0
5015384 자짤만 빵빵바디 쓰고 인겜은 농농 써야겟음 2 견히 2025-09-13 0
5015383 공포벙개 진짜 잼있었어! 2 달달밤 2025-09-13 1
5015382 개걸창옷입혀야지 ㅋㅋ 6 Paisly 2025-09-13 0
5015381 잘때가됐다 3 닁아 2025-09-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