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뭐 사람들은 쉽게 오해를 하는거니깐
글쓴이
양띠
추천
1
댓글
10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4306
  • 2025-09-13 05:09:41
														

79eb8175b38a6ef33cece9ed1284776ae30a0c182b997ce1507b807f0f19d5229db33ac26c440726c71cf7a3489456f6f154886d91e19baed5fc246558f105c2a17756fa6cb4

조금만 생각해도 아닌게 보일텐데 깊게 생각하는걸 귀찮아 하니깐


쉽게 오해를 하는거지


생각조차도 결국 자기기준에서만 생각을 하니깐


남도 그럴꺼라 생각을 해서 오해를 하게 되는거지


나는 진짜 이해 안 되는것중 하나가

아바타 자짤 안쓴다 = 영차고닉


이게 제일 이해가 안 가


아바타 자짤이 뭐 만들기 어려워?

아바타가 뭐 지문이라도 돼?


그냥 부스 아바타에 옷 하나 머리 하나 넣고 사진찍으면 아바타 자짤인거지


구글계정 만드는 수준의 간단한건데 이거에 집착하는게 이해가 되지 않네



ㅇㅇ1 긁? 223.62 2025.09.13 05:10:55
양띠 뭐 초등학생이니 2025.09.13 05:16:23
ㅇㅇ2 @양띠 본문 말마따나 그 간단한걸 안하는 이유가 뭐임 ㅋㅋ 223.62 2025.09.13 05:17:31
양띠 @ㅇㅇ2(223.62) 나는 자짤에 대해 크게 의미 부여를 안 하니깐 2025.09.13 05:18:38
양띠 @ㅇㅇ2(223.62) 그냥 아무짤이면 상관 없어서 2025.09.13 05:18:54
ㅇㅇ2 @양띠 오해받기는 싫고 자짤만드는건 간단하지만 만들기 싫고 그럼 계속 오해받으셈 ㅇ 223.62 2025.09.13 05:19:41
ㅇㅇ2 @양띠 오해인가?ㅋ 맨날 일침박고 양/띠 나뉘어서 자기과거글에 업보청산하던데 ㅋㅋ 223.62 2025.09.13 05:20:25
양띠 @ㅇㅇ2(223.62) 오해하는거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데 2025.09.13 05:20:26
양띠 @ㅇㅇ2(223.62) 오해 받기 싫다고 한 적 없어;; 2025.09.13 05:20:46
ㅇㅇ2 @양띠 그러네 ㅋㅋㅈㅅ 223.62 2025.09.13 05:21:13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4549 돈돈돈~ 돈~키~ 5 이초연 2025-09-13 0
5014548 도와줘 mmd월드에서 ovr 어드밴스로 시점이동시 머리 없어져 ㅇㅇ 121.170 2025-09-13 0
5014547 남자 키 150대 수명은 20살 초반까지 아닐까 9 ㅇㅇ 2025-09-13 0
5014546 퍼블릭가서 픽업박스 던져놓고 드가야겠다 6 Senyan 2025-09-13 0
5014545 남자키 150대 VS 여자 찌찌 검딱지 11 ㅇㅇ 106.101 2025-09-13 0
5014544 출근싫어 2 자판기코코아 2025-09-13 0
5014543 오큘3기준 움직임 상당히불편하네 ㅇㅇ 119.194 2025-09-13 0
5014542 날이 좋구낭 Maho 2025-09-13 0
5014541 나도암캐어필해야지친구많아지나 11 실고밍 2025-09-13 0
5014540 혹시 탑골edm 틀고 음교회 열면 얼마나 모일까 12 킨더초코감자칩 2025-09-13 0
5014539 동네에 남돌 콘서트하니 일본여자 개많다 ㅇㅇ 106.101 2025-09-13 0
5014538 어차피 하는거 기분좋게하기 이거 어케함 6 잘못 2025-09-13 0
5014537 오늘 서코가있다네 OculusQuest 2025-09-13 0
5014536 이거 소리때문에 움짤로못만들겟음... 10 냐리 2025-09-13 0
5014535 저 메이플 2.5시간 사냥 후 휴식 중 12 삼중하나 2025-09-13 0
5014534 왤캐 할게업지 4 파체 2025-09-13 0
5014533 캭시박 노래방번개 좀만기달려주셈 1 물탄커피 2025-09-13 0
5014532 나도 자지박고싶다 하지말고 내숭을 좀 떨어볼까 6 삼중하나 2025-09-13 0
5014531 어제 브붕이 짱많이 봐서 기분조아씀 9 토템 2025-09-13 2
5014530 가슴에 저탱이 달고댕기는 기분은 어떨까 3 ㅇㅇ 106.101 2025-09-13 0
5014529 아 공부하기너무싫어 1 생귤차 2025-09-13 0
5014528 ㄴ 브챗과겜만하다보니 어느새20중후반된 고닉 ㅇㅇ 118.235 2025-09-13 0
5014527 내일서코갈가 6 ㅇㅇ 2025-09-13 0
5014526 누가 탱글유두포경수술한키펠임? 6 이초연 2025-09-13 0
5014525 현생친구는 가끔 봐야 좋음 5 띠로리 2025-09-13 0
5014524 오늘 일 유기하고 퇴근할까.. 1 한낮 2025-09-13 0
5014523 "냥 냥 키 펠" 8 냐리 2025-09-13 0
5014522 그래서 이제 뭐함? 2 개추 2025-09-13 0
5014521 존나게덥네 오늘 4 듀라니스 2025-09-13 0
5014520 ㄱ반사~~♡ 15 모생선 2025-09-13 0
5014519 완장없제? 야노달림 9 물탄커피 2025-09-13 0
5014518 재채기 왤케 많이나오지 7 Arki 2025-09-13 0
5014517 치킨먹고싶다 2 레테 2025-09-13 0
5014516 옷 보면 어디껀지암 2 코스믹리버레이터행성파괴자우주해적버터캣 2025-09-13 0
5014515 ㄴ 오늘의 개걸창고닉 ㅇㅇ 118.235 2025-09-13 0
5014514 너무나도우울해졌어............. 6 포키트리 2025-09-13 1
5014513 탱 글 브 붕 보 지 깠 네 4 물탄커피 2025-09-13 0
5014512 “탱 탱 키 펠“ 벌써 다 벗었… 12 이초연 2025-09-13 0
5014511 님들님들아오늘일하는사람있음????? 12 나룻 2025-09-13 0
5014510 이거 옷 어디건지 알려주라.. 12 토템 2025-09-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