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뭐 사람들은 쉽게 오해를 하는거니깐
- 글쓴이
- 양띠
- 추천
- 1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4306
- 2025-09-13 05:09:41
| ㅇㅇ1 | 긁? 223.62 | 2025.09.13 05:10:55 |
| 양띠 | 뭐 초등학생이니 | 2025.09.13 05:16:23 |
| ㅇㅇ2 | @양띠 본문 말마따나 그 간단한걸 안하는 이유가 뭐임 ㅋㅋ 223.62 | 2025.09.13 05:17:31 |
| 양띠 | @ㅇㅇ2(223.62) 나는 자짤에 대해 크게 의미 부여를 안 하니깐 | 2025.09.13 05:18:38 |
| 양띠 | @ㅇㅇ2(223.62) 그냥 아무짤이면 상관 없어서 | 2025.09.13 05:18:54 |
| ㅇㅇ2 | @양띠 오해받기는 싫고 자짤만드는건 간단하지만 만들기 싫고 그럼 계속 오해받으셈 ㅇ 223.62 | 2025.09.13 05:19:41 |
| ㅇㅇ2 | @양띠 오해인가?ㅋ 맨날 일침박고 양/띠 나뉘어서 자기과거글에 업보청산하던데 ㅋㅋ 223.62 | 2025.09.13 05:20:25 |
| 양띠 | @ㅇㅇ2(223.62) 오해하는거 그럴 수도 있다고 생각하는데 | 2025.09.13 05:20:26 |
| 양띠 | @ㅇㅇ2(223.62) 오해 받기 싫다고 한 적 없어;; | 2025.09.13 05:20:46 |
| ㅇㅇ2 | @양띠 그러네 ㅋㅋㅈㅅ 223.62 | 2025.09.13 05:21: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