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불법주정차 때문에 가야하는길을 못지나감;;
- 글쓴이
- 카와이모모노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4305
- 2025-09-13 05:08:59
| 새우캔 | 사고 났는데 빨리 와보셔야 할거 같은데요? 라고 구라쳐서 부르지 ㅋㅋㅋㅋ | 2025.09.13 05:09:53 |
| 카와이모모노 | 안받더라고 경찰이 자기들이 전화했는데도 차안뺀다고 지가 뭐 세금을 얼마나 내니 마니 하면서 쌩까니까 경찰아저씨가 견인차로 떠버릴거라 했음 | 2025.09.13 05:10:56 |
| 새우캔 | @카와이모모노 미친넘이네 ㄹㅇ | 2025.09.13 05:12:22 |
| 미루우츠 | 이상한 인간에게 걸렸네ㅜ - dc App | 2025.09.13 05:13:24 |
| 배랑이 | 불법주차때매 도로주행 6번 떨어진거만 생각해도 화남 | 2025.09.13 05:13:26 |
| 카와이모모노 | @새우캔 ㅇㅇ 경찰아저씨도 그냥 저희가 견인해버리기로 했습니다 하고 지금 절찬 견인차 오는중 | 2025.09.13 05:14:05 |
| 카와이모모노 | 거기가 유일한 도로인데 거기를 쳐막음 | 2025.09.13 05:14:26 |
| 카와이모모노 | ㅅㅂㅋㅋ개빡치네 | 2025.09.13 05:15: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