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요즘 고래밥은 봉지에 나오네
- 글쓴이
- 엘팡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4303
- 2025-09-13 05:08:47
| 새우캔 | 네모난 곽안에 봉지를 뜯어서 다시 곽에 붓고 챱챱챱 | 2025.09.13 05:09:19 |
| 엘팡 | 바로 그거죠 그게 또 맛이있는데 | 2025.09.13 05:09:39 |
| 새우캔 | @엘팡 라고 어르신들이 말씀하시더라구요 저는 봉지에 담긴 것만 먹어봣서요 | 2025.09.13 05:10:22 |
| 새우캔 | @새우캔 | 2025.09.13 05:10:33 |
| 엘팡 | @새우캔 구라치지마 어떤 어르신이 얘기해 이자식 검거 | 2025.09.13 05:10:45 |
| 안아줘용 | 봉지는 옛날부터 있던거 아냐? | 2025.09.13 05:11:48 |
| 엘팡 | 오잉? ㄹㅇ이가; | 2025.09.13 05:13:07 |
| 안아줘용 | 왕고래밥인가 그거 말하는거 아닌가 꽤 됀거같은데 본지 | 2025.09.13 05:15:26 |
| ㅇㅇ | 아오짤진짜 - dc App | 2025.09.13 05:18:58 |
| 엘팡 | @안아줘용 내가고래밥에관심이업엇구나.. | 2025.09.13 05:19:21 |
| 엘팡 | ㅋㅋㅋㅋ히히 이것만기다렷다 | 2025.09.13 05:19: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