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컴 부품 바꿔서 브챗해야하는데..
- 글쓴이
- Himari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4233
- 2025-09-13 04:39:11
| 새우캔 | 컴은 굳이? 안바꿔도 될거 같고 페이셜 욕심 나면 퀘프로 사는게 맞을?듯 | 2025.09.13 04:40:32 |
| ㅇㅇ | 4080슈퍼면 굳이 올려야되나 | 2025.09.13 04:40:58 |
| ㅇㅇ | 컴 이미 존내 좋은데 | 2025.09.13 04:41:03 |
| Himari | vr겜 할때 브램이랑 3d캐시가 좋다그래서.. 페이셜은 싸제 있는데 먼가 아쉬워서.. 퀘프로 메모.. | 2025.09.13 04:41:21 |
| Himari | vram이 150%된다에요 | 2025.09.13 04:41:46 |
| Himari | 그런감? | 2025.09.13 04:42:08 |
| 리버린 | 브램 16긱도 충분한거같은데 난 | 2025.09.13 04:43:07 |
| Himari | 2025.09.13 04:43:5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