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컴 부품 바꿔서 브챗해야하는데..
글쓴이
Himari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4233
  • 2025-09-13 04:39:11
														

4080슈퍼 > 5080슈퍼

9700x > 9800x3d


일케 가야하는데


이돈이면 퀘프로나 데커드를 사는게 맞나


근데 퀘3에서 굳이 넘어가야하나 싶기두 하고


 



새우캔 컴은 굳이? 안바꿔도 될거 같고 페이셜 욕심 나면 퀘프로 사는게 맞을?듯 2025.09.13 04:40:32
ㅇㅇ 4080슈퍼면 굳이 올려야되나 2025.09.13 04:40:58
ㅇㅇ 컴 이미 존내 좋은데 2025.09.13 04:41:03
Himari vr겜 할때 브램이랑 3d캐시가 좋다그래서.. 페이셜은 싸제 있는데 먼가 아쉬워서.. 퀘프로 메모.. 2025.09.13 04:41:21
Himari vram이 150%된다에요 2025.09.13 04:41:46
Himari 그런감? 2025.09.13 04:42:08
리버린 브램 16긱도 충분한거같은데 난 2025.09.13 04:43:07
Himari 2025.09.13 04:43: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4754 근데울페도페이셜있음? 2 우웅 2025-09-13 0
5014753 월드 추천좀 1 ㅇㅇ 222.96 2025-09-13 0
5014752 빨리 풀트 해보고싶다 6 두다 2025-09-13 0
5014751 반갑티비 4 ㅇㅇ 2025-09-13 0
5014750 이거 귀엽다고 해다오 16 편하비_ 2025-09-13 0
5014749 치킨 추천 좀 해다오.. 20 ㅇㅇ 2025-09-13 0
5014748 묵언이 더 귀엽다고 10 우이 2025-09-13 0
5014747 아이리 볼따구 이상한거 나와도 그냥 무제한 땡기기할까... 7 ㅇㅇ 2025-09-13 0
5014746 아이폰 매진 ㅋㅋㅋ 6 snrnsepdy 2025-09-13 0
5014745 요새 반대로 행동하는거에 맛이 들렸다고 해야하나 17 ㅇㅇ 2025-09-13 0
5014744 요새젖탱이보다빵댕이가더호감감 2 우웅 2025-09-13 0
5014743 아 김광현 뭐하냐 2 ㅇㅇ 2025-09-13 0
5014742 디시콘안쓰고답글달기운동중임.... 22 이뀨립스 2025-09-13 0
5014741 도와줘 헤어 에셋 찾아줄 수 있을까? 2 ㅇㅇ 116.121 2025-09-13 0
5014740 나는 친구한 여자들 다 여자친구 후보로 보는데 4 양띠 2025-09-13 0
5014739 시폰삐진표정깎았는데만족스럼노ㅋㅋㅋㅋ 13 으애애 2025-09-13 0
5014738 헤어 에셋 찾아줄 사람! ㅇㅇ 116.121 2025-09-13 0
5014737 긍데 어케 주워지능거야 5 ㅇㅇ 121.154 2025-09-13 0
5014736 오랜만에 이터리해볼까 11 이뀨립스 2025-09-13 0
5014735 자다깼어 4 snrnsepdy 2025-09-13 0
5014734 아니 나도 주워달라고 4 ㅇㅇ 211.234 2025-09-13 0
5014733 도와줘 유니티 업로드 오류 도와주세요ㅠㅠ 5 ㅇㅇ 118.235 2025-09-13 0
5014732 요리하기 귀찮네 치킨먹어야지 2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3 0
5014731 인덱컨 팔까 14 비엔이 2025-09-13 0
5014730 집에가면걔랑놀기ㅋㅋ 2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2025-09-13 0
5014729 에어컨 제습기 풀가동! 2 달달밤 2025-09-13 0
5014728 친구련이 옷 머냐고 알아가더니 11 물탄커피 2025-09-13 0
5014727 사나운 짐승 사진 ㄷㄷ... 4 우이 2025-09-13 0
5014726 시발 다음달 블프잉거 이제알앗네 6 ㅇㅇ 121.154 2025-09-13 0
5014725 치킨먹고싶다 2 집에가고싶었다 2025-09-13 0
5014724 윽 어제 운동한곳이 알배겻어 20 이뀨립스 2025-09-13 0
5014723 밑에글무서운데뭐임 5 매장 2025-09-13 0
5014722 어때, 나루토. 네 허접한 호카게 자지보다 낫지? 5 ㅇㅇ 223.62 2025-09-13 6
5014721 아 왤케 잠오지 5 ㅇㅇ 2025-09-13 0
5014720 저녁머먹지 8 물탄커피 2025-09-13 0
5014719 저도 지피티한테 심리상태 그려달라고 했는데 2 목티 2025-09-13 0
5014718 ♿나룻♿❌♿나루미♿ 씨❗발❗보❗지❗존❗나❗비❗벼❗ ㅇㅇ 223.62 2025-09-13 0
5014717 안경쓴거vs안쓴거 6 찹쌀보리 2025-09-13 1
5014716 비 자주와서 좋아 6 우이 2025-09-13 0
5014715 한국인은 한튜랑 화본역에 밖에 없음?? 7 ㅇㅇ 211.234 2025-09-13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