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컴 부품 바꿔서 브챗해야하는데..
글쓴이
Himari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4233
  • 2025-09-13 04:39:11
														

4080슈퍼 > 5080슈퍼

9700x > 9800x3d


일케 가야하는데


이돈이면 퀘프로나 데커드를 사는게 맞나


근데 퀘3에서 굳이 넘어가야하나 싶기두 하고


 



새우캔 컴은 굳이? 안바꿔도 될거 같고 페이셜 욕심 나면 퀘프로 사는게 맞을?듯 2025.09.13 04:40:32
ㅇㅇ 4080슈퍼면 굳이 올려야되나 2025.09.13 04:40:58
ㅇㅇ 컴 이미 존내 좋은데 2025.09.13 04:41:03
Himari vr겜 할때 브램이랑 3d캐시가 좋다그래서.. 페이셜은 싸제 있는데 먼가 아쉬워서.. 퀘프로 메모.. 2025.09.13 04:41:21
Himari vram이 150%된다에요 2025.09.13 04:41:46
Himari 그런감? 2025.09.13 04:42:08
리버린 브램 16긱도 충분한거같은데 난 2025.09.13 04:43:07
Himari 2025.09.13 04:43:55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7694 다들 일어낫네 1 동그란사람 2025-09-14 0
5017693 내주제에 무슨 아이리냐 ㅇㅇㅇ 3 ㅇㅇ 2025-09-14 0
5017692 유기 했던것도 아니고 내일 출근해야해서 자러간다고 했던거임 20 Waxandwane 2025-09-14 3
5017691 ♿+White♿+Night♿+are♿+you♿+marry♿+me?♿+ 2 ㅇㅇ 118.235 2025-09-14 0
5017690 너해산물못먹는데갑자기먹고싶어져써 6 사디스트 2025-09-14 0
5017689 브분이 술 왕창 마셨어 배고파배불러 2025-09-14 0
5017688 개인적으로 아이리가 제일 어려운것 같아 4 백야ㅿ 2025-09-14 0
5017687 병신jpg. 4 카와이모모노 2025-09-14 0
5017686 안녕쪼나야 4 snrnsepdy 2025-09-14 0
5017685 다음달에 쇼콜라 커미션맡겨야지 타코야끼 2025-09-14 0
5017684 아니 씨발 별개다 문제네 Waxandwane 2025-09-14 7
5017683 콜라에 버번위스키를 섞어 1 냥이가 2025-09-14 0
5017682 아이리는깎기어려운거같음 반프르2 2025-09-14 0
5017681 렌즈가이드 이거 ㄱㅊ? ㅇㅇ 2025-09-14 0
5017680 빵굽다 8 백야ㅿ 2025-09-14 0
5017679 유니티 잘하는애들 좀 부럽긴해 4 ㅇㅔㄴ 2025-09-14 0
5017678 아침부터 아이리때문에 마음이꺽여버렸어 20 ㅇㅇ 2025-09-14 0
5017677 4시에 컵라면 하나 먹었는데 6 무무에용 2025-09-14 0
5017676 아이리같지않은 이쁜 아이리 만들고싶다 5 프레모루 2025-09-14 0
5017675 댓글달고 후다닥 지워버리면 18 무무에용 2025-09-14 0
5017674 이거 그림자가 미묘하게 깨지네 7 아침햇살소녀 2025-09-14 0
5017673 다시태어난다면조약돌로태어나거싶다 7 사디스트 2025-09-14 0
5017672 555 10 사디스트 2025-09-14 0
5017671 . 4 ㅇㅔㄴ 2025-09-14 0
5017670 ㄴ 오늘의 모닝펠라기상시켜주는 메이드고닉 ㅇㅇ 118.235 2025-09-14 0
5017669 이제 일 시작이다 5 햄스터혓바닥말랑해 2025-09-14 0
5017668 ❗❗❗❗❗❗❗❗❗ 8 반프르2 2025-09-14 0
5017667 아바타사진올리기는아직도부끄러워 12 ㅇㅇ 121.136 2025-09-14 0
5017666 완장없냐 닉언달린다ㅋㅋ 2 ㅇㅇ 118.235 2025-09-14 0
5017665 진짜갤망햇네 8 타코야끼 2025-09-14 0
5017664 친구가 나보고 헤프게웃는데 8 ㅇㅇ 2025-09-14 0
5017663 비엔이 2025-09-14 0
5017662 비엔이 2025-09-14 0
5017661 비엔이 2025-09-14 0
5017660 아유 힘들다 5 타코야끼 2025-09-14 0
5017659 (경)갤망함(축) 6 무무에용 2025-09-14 0
5017658 히히 쉪키 깎기 재밌다.... 1 멈블 2025-09-14 0
5017657 정전났네 3 와일드번치 2025-09-14 0
5017656 뭔가 광고글이나 혐짤 보면 움찔하게됨 11 ㅇㅇ 2025-09-14 0
5017655 안아줘 쓰다듬어줘 15 분리불안 2025-09-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