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브붕이들의 객관안이 필요함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15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4146
- 2025-09-13 03:57:29
| _법사_ | 2가 더 귀여워 | 2025.09.13 03:57:50 |
| 양띠 | 아래가 더 좋네요 | 2025.09.13 03:57:51 |
| 마누카 | 내공냠냠 | 2025.09.13 03:57:56 |
| 누가나쁜말하는고닉임 | 둘다보지잘조일듯?두번만대주라 ㅇㅇ | 2025.09.13 03:57:56 |
| Mich | 아래는 안경이 넘 튄당 | 2025.09.13 03:58:00 |
| ㄹㄹ | 둘다내침대로 | 2025.09.13 03:58:43 |
| 무꼬기 | 222 | 2025.09.13 03:59:02 |
| 집에가고싶었다 | 1 - dc App | 2025.09.13 03:59:06 |
| ㅇㅇ | 후장 | 2025.09.13 03:59:10 |
| 집에가고싶었다 | 얘 진짜 아바타 개고수네.. - dc App | 2025.09.13 03:59:26 |
| ㅇㅇ | 그럼2번에 안경흰색? | 2025.09.13 04:00:11 |
| 동그란사람 | 위에건 희끄무레해서 청초해보이긴한데 아래거가 눈에 확 색감이 잡혀서 더 보기좋아요! - dc App | 2025.09.13 04:00:18 |
| UE충 | 1 | 2025.09.13 04:00:32 |
| Mich | 2번에서 전체적인 색감이 파스텔톤이라 검정보단 연한색 계열로 하는게 이쁠거같아 | 2025.09.13 04:00:56 |
| ㅇㅇ | @집에가고싶었다 1번이 취향인가보네 칭찬도해주고 | 2025.09.13 04:1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