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오큘3왔는데 여기다 vrchat까는거임?
- 글쓴이
- ㅇㅇ
- 추천
- 0
- 댓글
- 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4121
- 2025-09-13 03:45:21
- 118.235
| Mich | 버츄얼데스크탑 사서 PC/퀘스트에 다 깔구 설정 좀 하고 스팀 Vrchat설치해서 스팀 계정으로 로그인해 | 2025.09.13 03:46:04 |
| ㅇㅇ | 돈주고쓰는런처랑 무료로쓰는런처가잇음 퀘스트에다운받는게아니라 | 2025.09.13 03:46:50 |
| 양띠 | ㄴㄴ pc에 깔고 브알이랑 pc연결하는거 | 2025.09.13 03:50: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