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T성향이 강한 사람들이 좋네
- 글쓴이
- 양띠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4081
- 2025-09-13 03:29:05
| ㅇㅇ | | 2025.09.13 03:29:24 |
| ㅇㅔㄴ | T 호소인 싸없새랑 대문자T랑은 별개래... | 2025.09.13 03:30:06 |
| 양띠 | 싸이코행동하고 T기방패 드는 사람들도 있긴하지 ㅋㅋ | 2025.09.13 03:30:45 |
| 양띠 | ㅋㅋㅋㅋ | 2025.09.13 03:30:49 |
| 쿄쿄쿄 | 사실 어떻게 말하면 다 아는데 재미있으라고 일부로 개씹 현실적으로 말하는거임 | 2025.09.13 03:35:15 |
| 쿄쿄쿄 | T들 사실 어떻게 말하면 되는지 다 아는데 일부로 재미있으라고 현실적으로 말하는거임 | 2025.09.13 03:36:24 |
| 양띠 | 굿 | 2025.09.13 03:36:3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