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지피티는 답변말고 질문도 잘 봐야됨
- 글쓴이
- ㅇㅔㄴ
- 추천
- 0
- 댓글
- 7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4054
- 2025-09-13 03:17:11
| 고래토리7 | 아바타 무지이쁘다 | 2025.09.13 03:17:51 |
| ㅇㅇ | 이거 지피티임? 요즘 지피티 문장이 저러나 - dc App | 2025.09.13 03:18:19 |
| ㅇㅔㄴ | | 2025.09.13 03:18:33 |
| ㅇㅔㄴ | 맨날 반말까서 그런가 쟤도 말놓기 시작했음 | 2025.09.13 03:18:52 |
| 슈거 | 2025.09.13 03:22:03 | |
| ㅇㅔㄴ | | 2025.09.13 03:22:11 |
| 슈거 | | 2025.09.13 03:22: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