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마누카, 시폰, 쇼콜라에 맷캡 따로 넣진 않은듯
- 글쓴이
- 슈거
- 추천
- 0
- 댓글
- 6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4009
- 2025-09-13 02:52:09
| Mich | 세상에서 제일 어려운 일 = 유니티 키기 | 2025.09.13 02:52:57 |
| 슈거 | 유니티 키는거 쉽지 않음.. 키고 나서도 맷캡에 뭐 어떤거 써야하는지나 수치 조절 같은것도 그렇고 | 2025.09.13 02:54:13 |
| ㅇㅇ | 코마도 아바타에 림쉐 넣은거 이쁘저라 | 2025.09.13 02:55:32 |
| 슈거 | 그냥 림쉐만 넣어도 예뻐지나 | 2025.09.13 02:56:21 |
| ㅇㅇ | 그러던데? 오히려 맷캡 넣은것보가 림쉐만 넣은게 이쁘더라 | 2025.09.13 03:05:47 |
| 슈거 | 림쉐도 한 번 넣어봐야겟네 | 2025.09.13 03:07: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