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한국판트다라고 하니까 무섭다
- 글쓴이
- 야비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3973
- 2025-09-13 02:28:49
| ㅇㅇ1 | 엥 진짜 몰랐던거냐 1.238 | 2025.09.13 02:29:37 |
| 야비 | 몰랏음! | 2025.09.13 02:30:01 |
| ㅇㅇ | 요즘 아이리 일본 인스에도 늘었어 | 2025.09.13 02:30:57 |
| 야비 | 요즘에서야 쓰는구나 예전엔 ㄹㅇ 안썼나보네 | 2025.09.13 02:31: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