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아씨바 인천행 탔어야했는데 천안행탐 개좆같은 1호선
- 글쓴이
- 야비
- 추천
- 0
- 댓글
- 2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3905
- 2025-09-13 01:50:58
| ㅇㅇ1 | 바보ㅋ 106.101 | 2025.09.13 01:51:33 |
| UE충 | | 2025.09.13 01:51:46 |
| 레몬버블 | | 2025.09.13 01:52:01 |
| ㅇㅇ | 개바보냐너 | 2025.09.13 01:52:07 |
| 이뀨립스 | ㅋㅋㅋㅋㅋ 1호선에 당햇구나 | 2025.09.13 01:52:17 |
| KOZ39 | ㅋㅋㅋㅋㅋㅋㅋㅋ | 2025.09.13 01:52:33 |
| 야비 | 씨바ㄹ개빡치네아 내 시간 씨발 | 2025.09.13 01:53:09 |
| 야비 | | 2025.09.13 01:53:18 |
| 야비 | | 2025.09.13 01:53:27 |
| 야비 | 아니씨발 네이버가 다음 지하철 타면 된다고 했다고 | 2025.09.13 01:53:44 |
| 야비 | 개같음진짜ㅜㅜㅜㅡ | 2025.09.13 01:53:56 |
| 야비 | | 2025.09.13 01:54:05 |
| 무서운동물1 | | 2025.09.13 01:54:47 |
| 야비 | | 2025.09.13 01:55:02 |
| 카와이모모노 | ㅈ댓네 | 2025.09.13 01:55:46 |
| 야비 | 슬슬 도착하겠거니 하고 지도 켜보니 ㅆㅂ 개멀리와있음 아오... | 2025.09.13 01:56:13 |
| HakaseJin | 가산디지털~~~~~~~ - dc App | 2025.09.13 01:57:14 |
| 야비 | ㅈㄴ멀리오고 눈치채서 개망했음ㅅㅂㅋㅋ | 2025.09.13 01:58:22 |
| HakaseJin | @야비 헉... 파이팅 - dc App | 2025.09.13 01:59:04 |
| ㅇㅇ | 이건 그냥 바보자나 | 2025.09.13 01:59:24 |
| 야비 | 씨바세상을다죽이고싶다 | 2025.09.13 01:59:5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