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도와줘 스팀vr에서 트래커랑 베스 높이랑 각도 등이 안 맞는 문제..
글쓴이
ティリエン
추천
0
댓글
8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3899
  • 2025-09-13 01:47:56
														

베스 2.0 2개랑 트래커2.0 3개 연결해서 steamVR에는 문제 없이 다 연결되었다구 뜨는 상황인데, 



VR쓰고 스팀VR 환경에서 봤을 때, 베스 위치랑 트래커 위치가 내가 있는 곳이랑은 다르게 바닥에 완전 들어가 있더라구



혹시 이거 어떻게 세팅하는지 알 수 있을까? ㅠㅠ.. 



2.0은 룸세팅 필요 없다는 얘기를 듣기도 했고, 스팀VR 설정화면에도 룸세팅은 따로 안 보이더라구 혼자서 이리저리 눌러보고 했는데 잘 안 되서 글남겨볼께 ㅠㅠ

이뀨립스 뚝트 쓰니???? 2025.09.13 01:49:01
ティリエン 3.0으로 뚝트 사둬서 가지고 있긴 한데, 그 접착하는게 아직 안 와가지구 쓰진 못하구있어! 2025.09.13 01:50:10
이뀨립스 @ティリエン 뚝트 쓰면 아마 제대로 잡힐껄??? 한번 대충 테이프나 케이블 타이로 고정하고 해바 2025.09.13 01:51:57
ティリエン @이뀨립스 아 아까 뚝트 위치로 트래커 정렬 위치 바꾸니까 현재 내가 있는 곳으로 오긴 하던데, 스팀 브얄 상에서 보이는 베스 위치는 신경 안쓰구 그냥 트래커 위치만 현 상태에 맞춰서 쓰면 되는건가 보넹?! 고마워!! 2025.09.13 01:53:02
KOZ39 트래커 위치만 제대로 잡히면 베스 위치는 상관 없음 2025.09.13 01:53:09
ティリエン 아 고마워!! 다행이다!! 빨리 고정되는거 오면 해봐야겠다! 2025.09.13 01:54:02
이뀨립스 @ティリエン 헉 난 뚝트쓰면 첨에 안 맞다가 한 30초 지나서 캘리되면 실제 위치로 슥 옮겨지던데.. 2025.09.13 01:54:45
HakaseJin 뚝트 없어도 그냥 스페이스 캘리브레이션 컨트롤러랑 트래커 잠깐 같이잡고 8자 휘적휘적하면 됨 - dc App 2025.09.13 01:58:32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26103 브붕 유니티 폐관수련중이다 카와이모모노 2025-09-17 0
5026102 손가락을 튕기면 당신은 게이였던 사실을잊게됩니다 14 AgnesTachyon 2025-09-17 0
5026101 야짤이나 달려다오 12 햄스터혓바닥말랑해 2025-09-17 0
5026100 비 엄청오다가 또 금방 그치네 4 Genshin 2025-09-17 0
5026099 표독한남 6 ㅇㅇ 2025-09-17 0
5026098 야호 차단풀렷다 2 개추 2025-09-17 0
5026097 3 Mich 2025-09-17 0
5026096 1 Mich 2025-09-17 0
5026095 브챗이 사실 유저화면 녹화중이라면 2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7 0
5026094 Mich 2025-09-17 0
5026093 저 글 보고 자2살 하러 갑니다 안녕히계세요 8 자살 2025-09-17 0
5026092 일본인한테 말하면 좋아하는 문장 12 물탄커피 2025-09-17 0
5026091 사실 미자어필보다 호모포비아어필이 더좆같음 1 ㅇㅇ 211.234 2025-09-17 1
5026090 나이먹으니까 왤케 무릎이 아프냐 2 ㅇㅇ 2025-09-17 0
5026089 아이리는 표독한남이고 루루네는.. 2 옥수수뱀 2025-09-17 0
5026088 비단 브갤만의 문제는 아닌듯 8 Rink 2025-09-17 0
5026087 Vrc+ 성인인증 안된 사람에게만 도킹박는 사람이 누구임 14 토템 2025-09-17 0
5026086 그럼 시폰은 머임 6 띠얀띠 2025-09-17 0
5026085 님들 저 브갤에서 방치플 하는 법 알아냄 2 ㅇㅇ 2025-09-17 0
5026084 아 로갓 저힐라네 2025-09-17 1
5026083 다들 실수하면서 크는거지 8 존나나 2025-09-17 0
5026082 안정제 먹었삼 1 공룡술사 2025-09-17 0
5026081 비지터 암캐 신작 나왔대서 호다닥왔는데 8 은발적안광신도 2025-09-17 0
5026080 미자어필 개빡치는 이유 4 ㅇㅇ 211.234 2025-09-17 3
5026079 방치플 시작이네 8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7 0
5026078 아 술 먹었더니 피곤하다 10 ㅇㅇ 2025-09-17 0
5026077 . 9 무화 2025-09-17 0
5026076 시나노는 착하고 아이리는 표독한남이면 14 Ch5 2025-09-17 0
5026075 미자어필 즐기게 냅둬 왜 갈궈 12 ㅇㅇ 2025-09-17 0
5026074 예전에 일본인 친구에게 청혼함 14 해파리냥체 2025-09-17 0
5026073 우울함 5 공룡술사 2025-09-17 0
5026072 저는 13살 여초딩 무녀임 ㅎㅇ 15 물탄커피 2025-09-17 0
5026071 아바타 메이크업은 안사도 될려나 4 새우깡요정 2025-09-17 0
5026070 비가 엄청 왔다가 안 왔다가 그래 공룡술사 2025-09-17 0
5026069 저는 착한 브붕이입니다 4 알테밍 2025-09-17 0
5026068 폰트 이쁜거 쓰니까 글읽는 재미가 있네 10 빗망울 2025-09-17 0
5026067 19세 군필여고생쟝이와요 하와와 4 이름값 2025-09-17 0
5026066 30살되기전에죽으면영원한20대아닐까 12 ㅇㅇ 121.136 2025-09-17 0
5026065 게임할때? 화내는거 별루라구 생각은 하는데용♪ 16 샘플카린 2025-09-17 0
5026064 메가쥑쥑스 인형 사고싶어ㅠㅠㅠㅠㅠ 5 ㅇㅇ 2025-09-17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