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반찬도 없고 계란도없고 간장도 없는데
- 글쓴이
- 집에가고싶었다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3868
- 2025-09-13 01:30:46
| ㅇㅇ | 엄마한테 전화해서 가져오라고 하라니까ㅡ?????!?!?!?!! | 2025.09.13 01:31:02 |
| ㅇㅇ | 누룽지는 후라이팬에 해먹어야 맛잇단다 해서 설탕 슴슴하게 뿌려먹으렴 | 2025.09.13 01:31:25 |
| 집에가고싶었다 | 엄마 어깨수술하셔서 병원에 입원해게셔 - dc App | 2025.09.13 01:31:25 |
| 집에가고싶었다 | @ㅇㅇ 넹!! - dc App | 2025.09.13 01:31:36 |
| ㅇㅇ | @집에가고싶었다 내가미안해내가미안해내가미안해내가미안해내가미안해내가미안해내가미안해내가미안해내가미안해내가미안해내가미안해내가미안해내가미안해내가미안해내가미안해내가미안해내가미안해내가미안해내가미안해내가미안해 | 2025.09.13 01:32:52 |
| 집에가고싶었다 | @ㅇㅇ | 2025.09.13 01:33:11 |
| 야비 | 진짜 암것도 없는거임...? | 2025.09.13 01:33:24 |
| 집에가고싶었다 | 소금 설탕 국간장 참기름 들기름 미림 소고기다시다 식초 멸치다시다 꿀 올리고당 올리브유 트러플유 고춧가루 고운고춧가루는 잇어 - dc App | 2025.09.13 01:34:28 |
| 야비 | 국간장 써도되고 참기름도 있네 | 2025.09.13 01:35:19 |
| 집에가고싶었다 | @야비 | 2025.09.13 01:35: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