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Chat 마이너 갤러리 저장소

제 목
솔직히 너무못하면 같겜하기싫음
글쓴이
으애애
추천
0
댓글
9
원본 글 주소
https://gall.dcinside.com/vr/5013762
  • 2025-09-12 23:52:29
														


0490f719b6816af420b5c6b011f11a39eee879f97f44a3876b

못하는데 텐션까지낮고 나데나데해줘야하면 그냥 시간낭비같아서 같이게임하기싫음 져도 비등비등하게 싸워서 져야 재밌는데 걍 같이하면 패배확정인데 열심히할 필요 못느끼겠어서 졸림 일하다가 겜할시간 짬내서하는건데 내가 원하는건 다같이 으쌰으쌰해서 지더라도 맛있는 한타 한번 이정돈데 제일먼저 짤려서 5:6게임으로 불리한시작하고 스노우볼굴러서 결국 지고 이러면 그게 세상에서 제일 노잼 

ㅇㅇ 미안미안미안미안미안미안미안미안미안미안미안미안미안미안미안 2025.09.12 23:52:49
타코야끼 못하는데 텐션은높으면 서폿보내면됨 2025.09.12 23:53:15
snrnsepdy 2025.09.12 23:53:32
으애애 텐션높으면 8데스하고 2킬박아도 나이스소리가 절로나오는데 2025.09.12 23:54:06
ㅇㅇ 그래서저가깸을안해요... - dc App 2025.09.12 23:54:06
ㅇㅇ1 뭔 겜이 6명이지 223.39 2025.09.12 23:54:21
타코야끼 2025.09.12 23:54:23
으애애 나도 좆퇴물되기전엔 마음에여유가있었는데 퇴물되니까 이러는듯 2025.09.12 23:54:50
durab1e 2025.09.12 23:56:00
번호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추천
5016145 제이치고귀엽죠? 6 ㅇㅇ 2025-09-14 0
5016144 ㄴ앙칼진암고양이임 2 카와이모모노 2025-09-14 0
5016143 암고양이 되고싶은애들이 많네 4 파체 2025-09-14 0
5016142 ㅎㅇ 4 ㅇㅇ 2025-09-14 0
5016141 나 할래 4 송글 2025-09-14 0
5016140 ㄴ 안녕 작고 귀엽고 쓰다듬기 최적화인 암고양이련 ㅇㅇ 222.233 2025-09-14 0
5016139 이거 보고 애플 비젼프로 사고 싶음 2 ㅇㅇ 2025-09-14 0
5016138 님들도 나노데비사셈;; 5 ㅇㅇ 1.11 2025-09-14 0
5016137 브챗하면 오히려 젖은 아무래도 상관없어지는거같음 2 파체 2025-09-14 0
5016136 생각만해도기쁘다구우우웃 9 시적허용 2025-09-14 0
5016135 어제 브챗에서 쓰다듬도 받고 친구가 쇼콜라 귀엽다고 해줌 7 슈거 2025-09-14 0
5016134 슬라임트래커 난 진짜 쓸만하던데 6 ㅇㅇ 220.117 2025-09-14 0
5016133 센본사쿠라~ 4 물탄커피 2025-09-14 0
5016132 으아 잠깐만 쉬어야지 2 미루우츠 2025-09-14 0
5016131 배달ㅆㅂ개웃기네 19 헤르만 2025-09-14 0
5016130 오랜만에 보컬로이드 들으니까 존나추억돋음 8 물탄커피 2025-09-14 0
5016129 뭐 갤에서야 이년저년 젖탱이뷰지 하지만 13 _법사_ 2025-09-14 0
5016128 N1 한개틀리고 땄는데 팩트말해줌 6 타나토스시스템 2025-09-14 0
5016127 발빨아먹고싶다 2 ㅇㅇ 2025-09-14 0
5016126 내 압타엔 비밀이하나있음... 13 햄스터혓바닥말랑해 2025-09-14 0
5016125 하루에3시간이상씩쇼츠만보니까 7 실고밍 2025-09-14 0
5016124 퀘프로 이마 넘아푸 8 snrnsepdy 2025-09-14 0
5016123 노래머듣지 6 물탄커피 2025-09-14 0
5016122 오늘 목표는 이쁜년따먹기임 1 ㅇㅇ 220.117 2025-09-14 0
5016121 배고푸 12 ㅇㅇ 2025-09-14 0
5016120 내 퀘프로임 17 퀘프로 2025-09-14 0
5016119 12 물탄커피 2025-09-14 0
5016118 쫀아야 12 외노예 2025-09-14 0
5016117 아 배고파 1 파체 2025-09-14 0
5016116 나도 막 그거 해야하나 17 거미군주 2025-09-14 0
5016115 디시 하는 시간 브챗 하는 시간을 자기개발에 썻다면 어땟을까 5 ㅇㅇ 2025-09-14 0
5016114 응애 2 유성우를따라서 2025-09-14 0
5016113 굿모닝이야 10 농코 2025-09-14 0
5016112 점심 머먹을까 고민만 한시간째 4 칸터 2025-09-14 0
5016111 배고파 8 ChoiKatz 2025-09-14 0
5016110 아 씨이발 2 ㅇㅇ 2025-09-14 0
5016109 아...ㅋ 5 아스피 2025-09-14 0
5016108 브부니 출근햇서요~!! 8 아스피 2025-09-14 0
5016107 이야 구멍이 뻥 1 _법사_ 2025-09-14 0
5016106 님들 이거보삼 퀘프로 2025-09-14 0
념글 삭제글 갤러리 랭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