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솔직히 너무못하면 같겜하기싫음
- 글쓴이
- 으애애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3762
- 2025-09-12 23:52:29
| ㅇㅇ | 미안미안미안미안미안미안미안미안미안미안미안미안미안미안미안 | 2025.09.12 23:52:49 |
| 타코야끼 | 못하는데 텐션은높으면 서폿보내면됨 | 2025.09.12 23:53:15 |
| snrnsepdy | | 2025.09.12 23:53:32 |
| 으애애 | 텐션높으면 8데스하고 2킬박아도 나이스소리가 절로나오는데 | 2025.09.12 23:54:06 |
| ㅇㅇ | 그래서저가깸을안해요... - dc App | 2025.09.12 23:54:06 |
| ㅇㅇ1 | 뭔 겜이 6명이지 223.39 | 2025.09.12 23:54:21 |
| 타코야끼 | 2025.09.12 23:54:23 | |
| 으애애 | 나도 좆퇴물되기전엔 마음에여유가있었는데 퇴물되니까 이러는듯 | 2025.09.12 23:54:50 |
| durab1e | 2025.09.12 23:56: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