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어제까지 12시일어나다가 오늘 8시에 일어나니 좀많이 나른하네...
- 글쓴이
- CreeJee(유동근)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3741
- 2025-09-12 23:30:41
| 와일드번치 | 문화생활 뭘 하면 좋지.. | 2025.09.12 23:32:07 |
| CreeJee(유동근) | 별거 안하더라도 영화같은것도 보면좋고 미술관까진 무리더라도 시에서 만든 시설들 가면 좀 좋으려나 아니면 채험을 해도좋고 인생에 반려악기가 있으면 좋다는데 이건 할수있을지 모르겟다... - dc App | 2025.09.12 23:33:37 |
| 와일드번치 | 기타를 사놓긴 했는데 먼지만 쌓이고있어, 조만간 꺼내봐야겠네 | 2025.09.12 23:35:04 |
| CreeJee(유동근) | 음- 기타라 좋을지도- - dc App | 2025.09.12 23:35:5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