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두찜 실비찜닭 맛있나…?
- 글쓴이
- 해파리냥체
- 추천
- 0
- 댓글
- 13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3709
- 2025-09-12 23:07:39
| 백약지장 | 안먹어봐서 모르겠네 | 2025.09.12 23:08:32 |
| 뷰지몽 | 실비 말고 걍 간장찜닭도 맵기 조절 되니까 그렇게 먹어 - dc App | 2025.09.12 23:08:52 |
| 해파리냥체 | 가볍게 트라이하기엔 넘 비싸잉…… | 2025.09.12 23:09:10 |
| 해파리냥체 | 마시씀??? | 2025.09.12 23:09:26 |
| 뷰지몽 | 내 기준으로 실비 맛없음 - dc App | 2025.09.12 23:09:47 |
| 해파리냥체 | @뷰지몽 | 2025.09.12 23:10:25 |
| 프리즘분광기 | 존나 비싸서 한번도 못시켜봄.. | 2025.09.12 23:11:18 |
| 해파리냥체 | 에혀 넘 비싸… 실비김치 직접 사다가 집에서 만들어볼까잉 | 2025.09.12 23:12:02 |
| 뷰지몽 | 그리고 배달로 시키면 피자 값이라 비싸 가게가서 먹어 - dc App | 2025.09.12 23:12:18 |
| 뷰지몽 | 조금이나마 쌈 별 차이는 없지만 - dc App | 2025.09.12 23:12:39 |
| 해파리냥체 | @뷰지몽 아닛 매장가랑 또 다름??;; 레전드…. | 2025.09.12 23:12:43 |
| 뷰지몽 | 원래 다 배달앱에서는 배달 가격 따로 있어 - dc App | 2025.09.12 23:13:19 |
| 해파리냥체 | @뷰지몽 | 2025.09.12 23:13: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