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떡볶이먹으니까 레전드배부름임
- 글쓴이
- 타코야끼
- 추천
- 0
- 댓글
- 8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3689
- 2025-09-12 22:48:12
| ㅇㅇ1 | 아침일곱시사십팔분에떡볶이를먹다니무슨돼지임 122.37 | 2025.09.12 22:48:45 |
| 타코야끼 | 야간일이라지금저녁임ㅇㅇ | 2025.09.12 22:48:58 |
| ㅇㅇ1 | 그거나도야간일할때뇌는그럿게생각햇는데몸은아니랫음 122.37 | 2025.09.12 22:50:04 |
| 타코야끼 | 아 | 2025.09.12 22:50:17 |
| 백약지장 | 2025.09.12 22:51:32 | |
| 타코야끼 | 2025.09.12 22:51:41 | |
| 모과 | 개마싯겟다 - dc App | 2025.09.12 22:52:49 |
| 타코야끼 | 진자개맛잇엇어 | 2025.09.12 22:53:1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