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냉동짜장 전자렌지돌리는데 괜찮은거맞나이거
- 글쓴이
- 타코야끼
- 추천
- 0
- 댓글
- 10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3601
- 2025-09-12 20:46:38
| 기름참치 | 터진다 | 2025.09.12 20:47:27 |
| 5호전차 | 이쑤시게 이런걸로 구멍 뜷고 돌리지.. | 2025.09.12 20:47:33 |
| 타코야끼 | 아냐안터졋어 기술최고 | 2025.09.12 20:47:48 |
| 타코야끼 | 설명서에 이대로돌리랫는데 저래서 당황햇음 | 2025.09.12 20:48:05 |
| 랄라 | 뻥~~~~ | 2025.09.12 20:48:36 |
| 5호전차 | 햇반도 그냥 돌리라고 나와있음..저런건 구멍뚫고 돌려야됨.. | 2025.09.12 20:48:49 |
| 타코야끼 | 다행히도터지진않앗다네요 | 2025.09.12 20:48:53 |
| 타코야끼 | GS25가밉다 | 2025.09.12 20:49:15 |
| 푸르름 | 구멍하나 뚤어야하는뎅 - dc App | 2025.09.12 21:23:21 |
| 타코야끼 | 다행히도안터졋어!!!! | 2025.09.12 21:23:5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