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인덱컨 꾹누르는거 자주하면 고장남?
- 글쓴이
- 기름참치
- 추천
- 0
- 댓글
- 4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3599
- 2025-09-12 20:39:09
| 랄라 | 2025.09.12 20:43:38 | |
| 기름참치 | | 2025.09.12 20:45:41 |
| Paisly | 스틱부분은 고장존나금방나고 압력은 잘고장안나더라 | 2025.09.12 20:52:22 |
| 기름참치 | 누르는거로 스페이스무브 옮겨봐야겠네 ㄱㅅ | 2025.09.12 20:57: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