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예쁜 아바타의 기준이 뭐라고 생각해요?
- 글쓴이
- 동그란사람
- 추천
- 0
- 댓글
- 11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3578
- 2025-09-12 20:15:58
| ㅇㅇ1 | me 222.98 | 2025.09.12 20:18:34 |
| 동그란사람 | 아이옙뻐~ - dc App | 2025.09.12 20:19:02 |
| 리버린 | 비율 색조합 | 2025.09.12 20:19:15 |
| Μο | 완벽한 얼굴 비율과 완벽한 화장, 거기에 딱맞는 헤어스타일 | 2025.09.12 20:19:54 |
| 동그란사람 | !! 색조합도 중요한 것 같아요 - dc App | 2025.09.12 20:19:58 |
| 동그란사람 | 조화로운거구나..~ - dc App | 2025.09.12 20:20:24 |
| 모생선 | 조화? 근데 개성있는거도 조아해서 머라고 말을 못하겠슴 | 2025.09.12 20:21:23 |
| 동그란사람 | 비율도 괜찮게 나오면서 흔하지 않고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새로운 맛인 아이인가요! - dc App | 2025.09.12 20:22:38 |
| 모생선 | @동그란사람 이쁜거는 한 지점으로 수렴하고 못생김은 발산한다는 말이 있자너 너무 과하지만 않으면 다 좋은듯? | 2025.09.12 20:23:34 |
| 동그란사람 | @모생선 오 과하지않게는 ㄹㅇ인듯여 - dc App | 2025.09.12 20:24:19 |
| 모생선 | @동그란사람 | 2025.09.12 20:26: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