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 목
- 집 보첸은왤케정이안가지
- 글쓴이
- 사디스트
- 추천
- 0
- 댓글
- 9
- 원본 글 주소
- https://gall.dcinside.com/vr/5013559
- 2025-09-12 19:50:36
| 햄스터혓바닥말랑해 | 보지체인지 | 2025.09.12 19:51:46 |
| 사디스트 | 2025.09.12 19:53:38 | |
| 나룻 | 좀그렇긴해 | 2025.09.12 19:54:56 |
| 사디스트 | 먼가기기기긱거리는느낌이야 | 2025.09.12 19:57:45 |
| 보댕이 | 그것도 있겟지만 죄다 똑같은 목소리라서 그럼 예전에 오토튠한창 유행했을때 가수는 추임새 넣는다고 좆밖은 가창력 표지사기마냥 가려버렷지 - dc App | 2025.09.12 20:04:41 |
| 사디스트 | 아그래서그런가생각해보니까보첸목소리다똑같은거같네 | 2025.09.12 20:05:55 |
| 보댕이 | @사디스트 그래 그거야 이놈 저놈 할거없이 말투나 내용만 다르고 소리가 똑같아 - dc App | 2025.09.12 20:06:40 |
| 사디스트 | 같은목소리바게안대나? | 2025.09.12 20:07:32 |
| 보댕이 | @사디스트 유료 보첸도 사람 원판목소리가 안바뀌면 뭘써도 비슷하다고 들었어 - dc App | 2025.09.12 20:10:26 |